아이폰 노래넣는법 feat 아이튠즈

아이폰 노래넣는법 feat 아이튠즈

최근에 아이폰7이 출시되면서 큰 인기를 모으는 만큼 애플기기를 처음 사용하는 분도 있을텐데요. 안드로이드 OS와는 다르게 아이폰은 음악 혹은 동영상을 넣기위해서는 아이튠즈라는 별도의 프로그램을 사용해야만 하죠. 처음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기란 만만찮은데요.

 

오늘은 아이폰 노래넣는법을 쉽게 알려드리며 기본적인 아이튠즈 사용법도 알아볼께요.

 

 

데이터 없이 노래를듣기 위해서는 MP3를 컴퓨터에 다운받아서 아이폰에 직접 넣어서 들으면 되며 아이폰 노래넣는법은 크게 어렵지 않으므로 천천히 따라해보세요.

 

먼저 아이튠즈 프로그램을 다운받아서 설치한뒤 컴퓨터와 아이폰을 전용케이블로 연결시키세요.

그럼 자동으로 아이튠즈가 실행이 되며 상단의 아이폰 아이콘을 눌러주세요.

 

 

아이튠즈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아이폰의 동기화 시스템을 먼저 이해하셔야합니다.

동기화란 간단하게 설명하면 현재 아이튠즈에서 노래를 추가 혹은 삭제 한내역대로 아이폰에 덮어쓰기를 한다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이게 생각보다 불편하며 완전히 이해하기까지 어렵기도할거에요.

 

위에서 아이폰 아이콘을 누르면 현재 내 아이폰을 설정할 수 있는곳으로 이동되며 스크롤을 밑으로 내리면 위와같은 옵션 설정부분이 나올거에요. 여기서 반드시 수동으로 음악 및 비디오 관리를 체크하여 적용시켜주세요.

 

 

다음은 아이튠즈 좌측의 메뉴중 음악을 선택후 아이폰으로 넣을 음악을 컴퓨터에서 드래그하여 아이튠즈 빈공간에 넣어주세요.

 

그럼 동기화 과정없이 아이폰 음악넣기가 완료되었어요. 간단하죠? 삭제할때도 여기서 진행하셔도 된답니다.

 

 

아이폰 음악 어플을 실행시켜서 보관함에 보면 위에 넣은 노래들이 들어있는걸 볼 수 있네요.

 

지금까지 아이폰 노래넣는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다음에는 벨소리 만들기와 동영상 넣는 방법도 포스팅을 해드릴께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