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포켓와이파이 대여 와이드모바일

일본 포켓와이파이 대여 와이드모바일

가볍게 떠날 수 있는 해외여행으로는 우리나라와 가장 가까운 일본으로 목적지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비행시간 1~2시간정도가 소요되므로 인기가 많은데요. 현지에서 스마트폰으로 여행정보나 맛집등을 알아보려면 인터넷 데이터가 필요하므로 반드시 포켓와이파이를 대여해야만 하죠.

 

그래서 오늘은 일본 포켓와이파이 대여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포켓와이파이 대여 업체로는 대표적으로 와이드모바일이 있는데요.

와이드모바일은 인천공항 로밍센터 24시간을 운영하며 일본, 중국, 미국, 유럽등 대부분의 해외국가의 포켓 와이파이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일본 포켓와이파이 단말기 사양은 데이터 통신은 4G LTE를 사용하며 연속 9시간 사용이 가능한 배터리와 동시 접속 최대 10대를 지원하고 있어요.

 

통신사로는 SoftBank와 AU KDDI가 있습니다.  

 

 

일본 포켓와이파이 비용은 표준 임대로 일 7200원으로 3일간 총사용량이 3GB를 초과하는 경우에는 통신사 정책에 따라 속도제한 혹은 1일 정지가 될 수 있으므로 불필요한 동영상 시청이나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은 자제해주세요.

 

해외여행시 포켓와이파이 대여는 반드시 예약을 해야 대여가 가능한데요.

당일대여도 가능하지만 성수기에는 재고 물량이 모두 소진되면 불가능하니 미리 사전에 홈페이지에서 예약을 진행해주세요.

 

 

와이드모바일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상단의 메뉴에 예약으로 들어가세요.

오른쪽 서비스에는 예약방법과 수령, 반납장소를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예약을 위해서는 가장 먼저 출국정보와 그에 따른 이용하고자하는 상품을 선택해주시면 되는데요.

출입국정보는 비행기 티켓에 기재된 시간을 입력해주시면 되요.

 

 

그리고 이용자 정보 -> 수령/반납정보 -> 예약 신청후 결제를 하면 예약은 완료됩니다.

 

와이드모바일 포켓와이파이는 인천공항, 김포, 김해 전국의 공항뿐만아니라 부산항 국제여객터미널에서도 수령과 반납이 가능한데요.

 


와이드모바일 인천공항 수령장소는 1층 7번출구에 위치해있습니다.

 

지금까지 일본 포켓와이파이 대여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반드시 사전에 미리 예약하여 여유있게 준비하시기 바라며 즐거운 여행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