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형 남자 특징 연애 성격 알아봐요

A형 남자 특징 연애 성격 알아봐요

누군가와 사귀어 연애를 하다보면 서로간의 성격차이때문에 힘들거나 혹은 상대방의 성향에 대해서 파악하고자 혈액형을 따져보기도 하죠. 혈액형별 특징은 사람마다 차이가 있긴하지만 어느정도 공통점이 있으므로 먼저 파악해두면 연애든 우정이든 그 사람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된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A형 남자 특징 연애 사랑 성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A형 남자 특징

 

A형 남자를 떠올리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건 바로 소심함이죠. 저도 A형이지만 주변의 다른 사람을 겪어 보고 지켜봤을때 이들은 두가지 형태로 나뉘더라구요.

 

어떤 사람은 정말 정말 너무 소심해서 상대하기 힘든 반면에, 어떤 사람은 그런 소심함을 극복하여 오히려 더 쾌활하고 대범하고 사회성좋은 친구들도 있더라구요.

 

또한 공통적으로 자존심이 강하며 자기중심적인 성격인데요. 소심한 성격에 비해 친구들과는 자기가 직접 주도해야하며 주인공이고 싶어하는 것이 강하며 이게 잘되지 않을때는 토라지거나 삐지기도 하죠.

 

 

A형 남자 성격

 

그들은 매우 꼼꼼하며 책임감이 강하답니다. 자기에게 맡겨진 일에 대해서는 꼼꼼하며 신중하게 처리하며 그에따라 책임감도 강하다고 합니다.

 

또한 직접 나서서 말을하기 보다는 다른사람의 말을 들어주는걸 좋아하는 편이며 상대방에 대한 배려심도 있는편이며 어떤 일이든 계획을 세우고 움직이는걸 좋아하는 편이죠. 이는 B형과 완전 반대대는 형태이기도 합니다.

B형은 계획보다는 즉흥적인걸 매우 좋아하더라구요.

 


A형 남자 연애 사랑

 

이들은 매우 신중하기때문에 여성이 먼저 다가갈때는 시간을 들여서 서서히 다가서야하며 그들의 높은 자존심을 건드려서는 안됩니다. 또한 이리저리 돌려말하거나 밀당의 형태로 알쏭달쏭하게 하면 오히려 연애 시작 초기단계에서는 마이너스이므로 확실하게 직설적으로 상대하는게 좋습니다.

 

소심하다고는 하지만 한번 사랑에 불붙으면 누구보다도 열정적으로 상대방을 아껴주고 빠져드는 편이며 서로간에 단점을 잘 극복해나간다면 정말 오래오래 간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A형 남자 특징 연애 성격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모든것은 정답이 없으며 가장 바람직한 형태의 사랑은 상대방을 자기에게 맞추려고하지말고 서로간의 단점을 이해하고 인정하며 극복해나간다면 오래오래 만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