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청소년등록 방법

티머니 청소년등록 방법

요즘에는 충전식 교통카드도 캐쉬백부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가 나오더라구요. 여러가지 교통카드가 있지만 그중에서 티머니는 청소년등록시 대중교통 요금 할인뿐만아니라 회원에게는 연말정산시 소득공제의 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데요.

 

청소년들은 요금할인을 적용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홈페이지에서 등록을 해야하죠. 그래서 오늘은 티머니 청소년등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포털검색사이트에서 '티머니(t-money)를 검색하여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하세요.

 

홈페이지에서는 티머니 어린이 청소년등록뿐만아니라 사용내역조회, 마일리지 적립내역, 소득공제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T-money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위와같은 메인화면을 볼 수 있는데요.

 

좌측의 보라색 메뉴에 마우스를 대면 티머니 어린이 청소년등록 바로가기 메뉴가 나타납니다.

해당 메뉴를 선택해서 이동해주세요. 

 

 

다음페이지로 이동하면 회원 혹은 비회원 등록메뉴가 나오는데요.

 

회원가입시 대중교통 이용에 따른 마일리지 적립, 본인은 물론 자녀의 거래내역을 확인 할 수 있으며 사용금액의 30%를 연말정산시 소득공제가 되므로 반드시 회원가입하여 등록해주세요.

 

 

카드번호와 생년월일을 정확하게 기입하여 등록버튼을 누르면 완료가 됩니다.

 

티머니 어린이 요금은 만 6세 ~ 만 12세이며 청소년 요금 적용은 만 13세 ~ 만 18세까지 적용됩니다.

 

일반인이 어린이 / 청소년등록하여 사용하다가 적발시에는 관련법에 의거하여 30배의 부가운임이 징수되오니 잘지켜주셔야해요.

 


그리고 기타 알아두실사항도 한번 읽어봐주세요.

 

지금까지 티머니 청소년등록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대중교통 이용시 요금할인도 적용받고 마일리지적립과 소득공제 혜택까지 모두 받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