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 체크카드 추천 종류 알아보기

신한 체크카드 추천 종류 알아보기

신용카드를 주로 사용하는 분들은 급여가 통장에 들어오면 다시 빠져나가 버리는 현상을 반복하게 되는데요. 그래서 체크카드는 통장잔고에 따라서 사용하므로 과소비를 줄여주며 올바른 소비 생활로 보다 여유있는 생활을 즐길 수 있는데요.


그뿐만아니라 직장인 연말정산시 세금 공제율이 더욱 높은 장점도 있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신한 체크카드 추천 및 종류에 대해서 정리해봤습니다.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



요즘에는 간단한 온라인등에서 물품을 구매시 간단하게 결제할 수 있는 시스템이 생겨나고 있는데요. 


카카오페이 전용 카드는 만 14세 이상 발급이 가능하며 후불 교통카드기능은 만 19세 이상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페이 결제시 10% 캐시백 뿐만아니라 GS25, 스타벅스 결제시 10% 캐시백 혜택이 있습니다.


그리고 스마트쇼핑 올댓서비스에서 포인트 적립 및 할인을 받을 수 있네요.


네이버페이 신한 체크카드 추천



어떤 상품을 구매할때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최저가를 보다 쉽게 확인할 수 있는데요. 최저가를 확인하여 바로 구매를 할 수 있는데요. 이때 네이버페이에 카드를 등록하여 결제하면 보다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페이 전가맹점에서 결제금액의 1% 포인트가 적립되며 이용 실적, 횟수등의 조건은 없으며 매월 최대 1만포인트 적립이 된답니다.


주거래 신한카드



신한은행 주거래카드는 VISA와 UPI 브랜드를 선택할 수 있으며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국의 모든 가맹점에서 0.3% 포인트 적립과 롯데, 현대, 신세계 백화점 그리고 할인점, 소셜커머스 및 해외 가맹점에서 추가로 0.7% 포인트 적립이 되는데요.


이는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 시 제공되는 혜택이랍니다.


그리고 생활 가맹점(교통, 이동통신, 도시가스) 1.7% 포인트적립이 된답니다.


YOLO Triplus 체크카드



YOLO Triplus 카드는 자주 여행을 즐기는 분들께 정말 유용한 혜택을 담고 있는데요.


브랜드는 Master이며 IC기능이 탑재가 되어 있습니다.



호텔 온라인 여행사 마일리지 적립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네요.


지금까지 신한 체크카드 추천 및 종류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여러분의 생활패턴에 따라서 이용 목적에 맞는 상품을 꼼꼼히 비교하여 사용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