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lh국민임대아파트모집공고 알아보기

2017년lh국민임대아파트모집공고 알아보기

일반 직장인의 급여를 저축한다고 해도 내집을 마련하기는 정말 오랜기간이 걸린답니다. 그래서 신혼부부 및 저소득측을 위한 주거안정 정책으로 전국의 각 지자체와 주택공사에서 국민임대아파트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비교적 저렴한 임대료에 이용할 수 있답니다.


특히나 요즘은 미국발 금리인상으로 곧 국내도 영향이 있을거라 판단되므로 빚을내서 집을사는건 참 부담스러운시기죠. 그래서 오늘은 2017년lh국민임대아파트모집공고 조회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분양정보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LH청약센터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세요. 



홈페이지에 들어오면 메인화면에서 임대주택의 분양정보 메뉴를 선택합니다.


그럼 올해 2017년lh국민임대아파트모집공고 조회 페이지로 이동될텐데요.



임대주택의 종류에는 국민, 공공, 영구, 행복, 장기전세, 신축다세대매입이 있습니다. 각각 신청 자격조건과 목적이 약간씩 차이가 난답니다.


기간과 지역 상태(전체, 공고중, 접수중, 접수마감)를 선택후 검색버튼을 누르세요.



그럼 선택한 조건에 대한 공고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공고명을 선택해서 들어가면 더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현재 원하는 게시물로 들어오면 공고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파일형식은 PDF, HWP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아무래도 PDF형식이 조금 더 편하게 보실수 있을거에요.


PDF 파일 공고문을 열람하면 매물 정보, 신청방법, 자격요건, 접수일자까지 모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청과 관련한 필독 사항과 문의 전화번호 및 관할 사무소를 확인할 수 있네요.



주택에 대한 간략한 정보(단지명, 주소, 건설호수, 최초입주)가 나옵니다.



임대조건 및 신청자격도 자세히 안내하고 있는데요.


국민임대아파트 공급신청자격자는 반드시 무주택세대주여야 하며 자세한 조건은 공고문을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모집일정 및 선정기준까지 꼼꼼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2017년lh국민임대아파트모집공고 조회 하는법에 대해서 살펴봤습니다. 주의할점은 반드시 1가정당 1주택신청을 원칙으로 하므로, 혹시나 당첨확률을 높이고자 여러명의 세대원이 동시에 신청하면 모두 무효처리된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