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카드 혜택 충전 방법 알아보기

스타벅스 카드 혜택 충전 방법 알아보기

우리나라 커피소비량은 매년 점차 증가하는 추세이며, 이에따라서 하루가 다르게 카페나 커피전문점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스타벅스 브랜드는 지난 2000년에 국내에 들어온이후 지금껏 많은분들께 사랑을 받는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입니다.


많은 분들이 찾는 이유는 바로 본연의 커피맛과 고유의 매장 인테리어 그리고 다양한 멤버쉽 혜택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바로 스타벅스 카드로 음료를 구매시 별 적립을 통해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답니다.



스타벅스 카드는 매장에 직접 방문하거나 스마트폰 어플에서 기프트카드를 구매하여 등록하시면 되는데요. 다양한 혜택을 받으려면 반드시 등록한 카드로 음료를 구매해야 한답니다.


음료구매시 별적립 최소금액은 800원입니다. 한가지 팁은 만약 6,100원짜리 음료구매시 전용 할인카드로 5300원을 결제하여 할인을 받고, 스타벅스 카드로 800원만 결제하면 별적립과 동시에 할인까지 적용받을 수 있답니다.


스타벅스 카드 혜택은 기본적으로 Free Extra를 음료 구매시 1개가 제공된답니다. 프리 엑스트라는 샷, 시럽, 드리즐, 휘핑, 자바칩(프라프치노, 블랜디드에 한함)가 있답니다. 


다음은 멤버쉽 등급별 적용되는 혜택입니다.



이제 막 가입한 회원은 웰컴등급으로 Free Extra 1개 제공 및 생일 축하 무료 음료 쿠폰을 받을 수 있답니다.


이후 별5개를 적립하면 그린등급으로 레벨 업이되는데요.



별 5개를 적립하면 그린 레벨이되며, 리저브 원두를 구매하면 리저브 음료 및 오늘의 커피 쿠폰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250g원두 혹은 12개가 들어있는 VIA 구매시 커피 쿠폰이 제공된답니다.


다음은 30개의 별을 적립해야만 달성할 수 있는 골드 레벨입니다.



나만의 Gold Card가 발급되며, 가장 중요한점은 별 12개를 적립할때마다 어떤 음료든 구매할 수 있는 무료 쿠폰이 제공됩니다. 


그외에도 등급별로 누릴수 있는 각종 특별한 리워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답니다.


스타벅스 카드 충전 방법



충전은 스마트폰 전용 앱을 활용하면 더 편리한데요.


앱을 실행후 Card 항목으로 들어가세요.


저도 마침 잔액이 4,200원만 있으므로 충전해보도록할께요.



충전방법에는 자동충전, 일반충전이 있는데요.


먼저 자동으로 충전되는 방식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자동 충전에는 잔액이 일정 금액이하가 되면 설정한 금액만큼 자동으로 충전되는 방식이 있으며, 매월 지정일에 설정한 금액이 자동으로 결제가 되는 방식이 있답니다.


최소 금액은 1만원부터이며 최대 50만원까지 설정할 수 있네요.



전 일반 방식으로 잔액을 보충했습니다. 지금까지 스타벅스 카드 혜택 및 충전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즐겁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