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면세점 영업시간 알아보기

인천공항 면세점 영업시간 알아보기

국내에서 가장 큰 공항은 바로 인천공항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만큼 전 세계 해외로 나가는 항공편이 있으며 국내외 여행객들로 매일 많은 사람들이 오가고 있는데요. 오랜만에 해외여행을 나갈때는 여행뿐만아니라 면세점 쇼핑도 크나큰 즐거움입니다.


인천공항은 국내에서 가장큰 규모답게 쇼핑을 즐기기 위해서는 최소한 출국시간 3시간전에는 도착해야 넉넉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입국절차까지 매우 오래걸리기 때문이죠.



2017년부터 출입국심사가 간편화되어 예전보다 빠르긴 하지만 여유있게 도착하시는게 좋겠죠. 시간이 없는 분들은 사전에 인터넷 면세점에서 원하는 물품을 미리 구매하여 인도장에서 한꺼번에 수령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인천공항 면세점 영업시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네이버에서 인천공항으로 검색하면 하위에 쇼핑 / 식당 메뉴를 선택해 이동해주세요.



그럼 면세점 쇼핑에 관한 각종 안내사항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쇼핑 자세히 보기로 들어가주세요. 


그외에 FAQ에서 가장 많이 질문하는 내용을 참고해보세요. 그리고 인터넷 면세점을 이용한 경우에는 사전에 인도장 위치를 파악해두시면 좋습니다.



면세점 쇼핑 카테고리는 부티크(명품), 화장품, 패션, 주류/담배등 항목별로 모든 브랜드 및 영업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쇼핑맵(Shopping Map)을 선택해서 들어가보세요.



그럼 인천공항 여객터미널 출발층 3층과 탑승동 3층의 지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면세품 인도장 및 롯데, 신라, 신세계, 에스엠, 시티, 삼익, 엔타스 면세점의 위치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쇼핑맵을 출력하여 이동동선을 체크해두시면 출국당일날 더욱 편리할거에요.



브랜드마다 인천공항 면세점 영업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매장별로 차이가 있으므로 여러분이 이용하는 시간대를 체크하여 이동동선을 미리 짜두시면 시간절약을 할 수 있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