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해리포터 스튜디오 가는법 예약 안내

런던 해리포터 스튜디오 가는법 예약 안내

해외여행을 계획하다보면 가장 먼저 그 나라에만 있는 관광 명소를 생각하게 됩니다. 미리 일정에 맞게 이동경로와 들러야할 곳을 체크해놔야만 효과적으로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영국 런던에는 버킹엄 궁전, 타워 브릿지, 세인트 폴 대성당등의 여행 명소가 있는데요. 해리포터 영화팬들이라면 빼놓을 수 없는 런던 해리포터 스튜디오가 있답니다.


오늘은 런던 해리포터 스튜디오 가는법 및 예약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릴께요.



런던 해리포터 스튜디오는 워너 브러더스 스튜디오라고 불립니다. 해리포터 영화 촬영시 실제로 사용한 세트와 다양한 소품등이 빽빽하게 진열되어 있어, 촬영의 뒤편을 엿볼 수 있는 시설이랍니다. 이곳은 영화 Harry Potter 팬들에게는 성지라 부를 수 있는 장소랍니다.


런던 해리포터 스튜디오 가는법


런던 이동경로 확인 페이지


위 링크를 선택하여 PLAN A Journey 사이트로 접속해보세요. 워너 브러더스 스튜디오는 런던 외각인 watfor Junction역입니다. 버스보다는 지하철로 이동하는걸 추천하며, 출발지역과 도착지는 왓포드역으로 지정해주세요.


그리고 Plan my journey 버튼을 눌러줍니다.



전 런던 유스턴 스퀘어에서 출발할 예정이므로 출발지를 Euston Station으로 지정했습니다. Watford 역까지는 대략 26분정도가 소요되는데요. 버스로는 2시간이 넘게 걸리더라구요.


런던 여행 필수품 - 오이스터 카드(London Visitor Oyster Card)



런던 여행객이라면 대중교통을 마음껏 사용하기 위해서 반드시 오이스터 카드를 구입하세요.


 오이스터 카드 혜택


 - 언제 어디서나 사용 - 런던 시내의 교통, 리버 보트 에미레이트 에어 라인 케이블카 할인

 - 50% 할인 - 지하철 존 1구간 편도요금은 대략 4.7파운드이나, 2.20파운드에 이용가능

 - 런던에 있는 25개 이상의 레스토랑과 상점에서 특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Watford Junction 역에 도착하면 거의 도착한것이나 마찮가지입니다. 역을 빠져나와서 왼쪽 코너로 돌면 바로 런던 해리포터 스튜디오까지 향하는 전용 셔틀버스 정류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버스로 이동시 소요시간은 대략 15분정도 걸리네요.



워너 브러더스 스튜디오 셔틀버스 정류소 입니다. 셔틀버스는 20분 간격으로 도착하며, 버스 요금은 왕복 2.5파운드로 탑승시 운전자에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결제 수단은 현금만 가능하오니 주의해주세요. 



버스에 탑승후 15분정도 이동하면 드디어 도착한답니다.!


런던 해리포터 스튜디오 예약



런던 워너브러더스 스튜디오 예약 페이지


전 세계 여행객들이 모이는 장소라서 티켓(스케줄)이 금방 매진되므로, 사전에 미리 예약을 해주셔야합니다. 위 링크를 선택하여 예매 페이지로 접속해주세요. 개인인 경우에는 Individual / Family tickets를 선택합니다.


그럼 예약을 진행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먼저, 인원수에 맞게 티켓을 선택해주세요. 성인, 어린이, 가족, 그리고 투어 패키지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답니다. 개인적으로는 패키지 상품보다는 자유로운 개인 티켓을 추천합니다. 투어 패키지 상품은 4시간 정도만 허용되는데요. 기념사진도 찍고 구경할거리를 모두 즐기다 보면 어느새 시간이 훌쩍 지나버리므로 충분히 이용할 수 있는 개인 티켓이 유용합니다.


인원수에 맞게 티켓을 설정후 Tour 달력 버튼을 눌려서 일자를 선택하세요.



리고 페이지 상단으로 스크롤을 올려서 Basket -> Extras -> Delivery -> Your Details -> Delivery Dteails -> Payment 과정을 거치면 예약이 완료된답니다. 지금까지 런던 해리포터 스튜디오 가는법 및 티켓 예약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최소 2달전에 미리 예매해주세요.

'Travel'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거제도 수국길 축제 출사 다녀왔어요  (0) 2017.07.05
도쿄 가볼만한곳 TOP7  (0) 2017.03.23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