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v체크카드 혜택 추천해요

직장인들은 흔히들 월급이 들어오면 순식간에 사라진다고 하죠? 통신비, 아파트 관리비 그리고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카드결제 대금이 급여가 통장에 쏙 들어오면~ 언제 들어왔냐는듯이 바람같이 사라집니다.


이는 잘못된 소비습관때문이라 할 수 있습니다. 2달정도 허리띠를 졸라매고 후불 결제 카드 사용을 줄이며, 점차 체크카드 사용량을 늘려가는 습관을 들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쉽지만은 않지만 노력해보시기 바래요.


우리v체크카드 혜택 추천해요

더구나 체크카드는 연말정산시 최대 30%까지 세금 공제를 받을 수 있어서 더욱 경제적이죠.(후불 결제카드는 15%랍니다) 오늘은 우리은행을 주거래로 하는 분들께 추천하는 우리v체크카드 혜택에 대해서 정리해볼께요.



주요혜택을 한눈에 살펴보면 모든 백화점, 대형마트, 주유소등에서 SALE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연회비는 발급 브랜드에따라서 차이를 보이고 있네요.  교통카드 기능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연회비 


MasterCard / Visa : 5,000원


UnionPay : 2,000원


BC / BC Global : 2,000원



우리v체크카드 수수료 면제 혜택


아마 대부분의 사람들이 ATM기기에서 현금인출, 타은행 이체, 인터넷뱅킹시 소요되는 수수료가 부담이 되실거에요. 우리v체크카드는 우리은행 ATM(인출, 이체),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이체시 수수료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앙한 곳에서 할인을 받아보세요.



좋은사람들과 맛있는 식사도 저렴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유명 패밀리 레스토랑 Vip등에서 25% 현장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위의 표를 확인해주세요.


통신비를 자동이체 설정해두시면 SKT, LG, KT에 한해서 이용요금의 3%까지 할인이 적용됩니다. (결제금액 최대 5만원을 한도로 하며 1,500원)



식사도 즐겼으면 커피도 마셔야죠? 프랜차이즈 커피매장인 스타벅스와, Tom N Toms에서 20%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네요. 이는 일 1회, 매월 2회 적용되며, 최대 5천원까지 한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음은 숙박과 문화생활입니다.



요즘 날이 참 좋죠? 경주에 나들이 가는 분들은 벚꽃도 즐기고 경주 코오롱호텔, 마우나오션리조트에서 숙박시 40~45%까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어요.


식사도 하고, 커피도 마시고, 관광도 즐기고 그럼 또 뭐할까요? 바로 영화관람이죠!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에서 영화관람시 1만원 이상 결제시 6천원을 절감하실 수 있으세요.



그리고 대형마트, 백화점, 주유(sk에너지, gs칼텍스, 현대오일뱅크, S오일)등에서 5%청구할인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 지금까지 우리v체크카드 혜택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어요. 일상생활에 필요한 요소들이 모두 포함되어 있는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