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환급금 조회 올레폰 안심플랜 환급

kt 환급금 조회 올레폰 안심플랜 환급

 

 

얼마전 지인이랑 요즘 새롭게 출시되는 핸드폰에 대한 주제로 대화를 나누다가 얼마전에 환급금을 신청해서 받았다고 하더라구요. 이에 대해서 전혀 신경쓰지 않았던 저도 귀가 솔깃해서 혹시나 하고 조회를 해봤더니 큰 금액은 아니지만 조금이라도 있더라구요.

 

저같은 경우 핸드폰 통신사가 KT인데요. 혹시나 모르니 여러분도 잠자고 있는 금액이 있는지 조회해보고 찾으시기 바랍니다. 그래서 오늘은 올레 kt 환급금 조회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올레폰 안심플랜 환급으로 검색하면 위와같이 kt 고객센터 페이지 바로가기를 찾을 수 있습니다.

 

 

해당 페이지로 들어가면 kt 환급금 조회 및 대상에 대해 안내를 해주고 있어요. 조건으로는 2011년 10월부터 올해(2017년) 4월까지 올레폰 안심플랜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에 한해서만 지급된답니다.

 

저도 이 서비스를 신청해서 사용했는지 기억이 안나지만 일단 조회를 해봤습답니다.

 

 

지급 일정은 2017년 4월 26일부터 종료 까지로 되어 있네요. 때문에 지급 종료되면 더이상 조회가 불가능하므로 어서 빨리 신청하셔야겠죠.

 

 

kt 환급금 조회 신청 방법은 2가지로 온라인 올레닷컴 혹은 오프라인 kt 플라자 대리점에 방문해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온라인 방식이 편하실거에요.

 

단, 법인, 외국인등은 온라인 신청이 불가능하므로 직접 영업점을 방문해주셔야 가능하답니다.

 

 

만약 kt 플라자 영업점을 방문하실때는 본인 인증을 위한 서류를 반드시 지참해주셔야 해요. 본인일 경우에는 신분증, 미성년자는 신분증과 법정대리인 입증, 기업등 법인의 경우에도 해당 서류를 꼼꼼히 챙겨주세요.

 

 

해당 사이트에서 스크롤을 가장 아래쪽으로 내리면 직접 미환급금을 조회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빨간색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럼 간단한 개인 정보와 핸드폰으로 본인 인증과정을 진행하게 됩니다.

 

 

kt 환급금 조회 과정이 완료되면 이와같이 내역을 즉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 대략 7천원 가량이 나오네요. 신청 버튼을 눌러서 지급을 받을 수 있으며, 이는 신청일로 부터 2일 뒤에 여러분 계좌로 입금된답니다. 해당 내용을 참고하여 꼭 확인해보시기 바래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