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멤버쉽 혜택 vip 일반 알아보기

sk 멤버쉽 혜택 vip 일반 알아보기

요즘은 초등학생도 핸드폰을 사용할만큼 누구나 이용하고 있는데요. 국내 메이저 통신사는 KT, LG U+ 그리고 SKT가 있으며 각각 다양한 고객 멤버쉽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중에서 가장 많은 제휴처를 제공하는 곳은 SK인데요.


그래서 오늘은 SK 멤버쉽 혜택에 대해서 정리해봤습니다. 정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곳이 많더라구요.



SK 티멤버쉽은 회원 등급별로 연간 제공되는 할인 혜택이 차이가 있답니다. VIP등급은 무제한이며, 골드는 10만점, 실버는 7만점, 일반등급은 5만점이 제공되네요.



SKT 멤버쉽 등급체계인데요. VIP등급 조건은 최소 전년도 납부금액이 90만원 이상이어야 하며 사용기간은 2년이상을 만족해야하네요. 아마 최신 휴대폰을 구매하여 LTE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를 사용하면 충분히 VIP등급 자격조건이 맞춰지겠네요.


SK 멤버쉽 혜택


1. 베이커리 



전국 모든 파리바게트, 뚜레쥬르, 파리크라상, 브레댄코, 신라명과, 에릭케제르등의 가맹점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각 항목별로 VIP, Gold, Silver, 일반 등급별로 제공되는 할인 비율이 차이가 있답니다.


2.  편의점, 영화관



아마도 가장 유용하게 쓰이는 곳일텐데요. SK 멤버쉽 혜택으로 CU편의점, 미니스톱, 세븐일레븐에서 물품 구매 및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에서 영화관람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피자 



요즘 피자 가격도 엄청 비싸더라구요. 불경기인데 피자도 제값주고 그냥 먹을 순 없잖아요? 도미노피자는 SKT Vip 회원이라면 30%할인까지 받을 수 있네요. 미스터피자, 피자헛, 파파존스 제휴처가 있습니다.


4. 커피



할리스커피, 코코브루니, 아름다운커피, 바르도가 있네요.


스타벅스가 없어서 살짝 아쉽네요.


5. 패밀리 레스토랑



sk 멤버쉽으로 빕스, 아웃백, TGI프라이데이, 라그릴리아, 워커힐 에어가든등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네요. 회원등급별 할인율을 확인해주세요.


6. 패스트푸드



패스트푸드 항목에서는 롯데리아, 스무디킹, 나뚜루, 망고식스, 공차, 보바타임, 롱브레드가 있습니다.


7. 쇼핑



SK 멤버쉽 혜택으로 11번가, 이마트, 롯데닷컴, 신라면세점, ABC마트등 다양한 온라인 제휴처에서 물품 구매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답니다. 이외에도 미처 소개해드리지 못한 가맹점이 어마어마하게 많으므로 더욱 자세한건 티월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