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등급 무료조회 올크레딧

신용등급 무료조회 올크레딧

급전이 필요해서 금융상품을 이용하기전 혹은 마이너스통장 발급을 위해서 최대 한도를 결정하는데 중요한것은 바로 개인 신용등급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요즘들어 불경기가 지속되면서 자신의 신용등급을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그래서 오늘은 신용등급 무료조회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가장 먼저 올크레딧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세요.

올크레딧은 신용등급 무료조회 뿐만아니라 정보, 카드 발급 그리고 금융상품 이용현황, 연체 내역까지도 자세하게 알아볼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사이트랍니다.

 

 

올크레딧은 유료회원에 가입하면 신용관리에 필요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만 무료로 간단하게 알아볼 수 있는데요.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우측 아래에 보면 전국민 무료 신용조회 메뉴를 선택하여 들어가주세요.

 

 

이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올크레딧 회원가입후 로그인을 해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열람기간과 횟수에 제한이 있는데요.

1~4월, 5~8월, 9월~12월 연 3회 각 1회식 24시간동안 조회하여 열람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후 로그인하여 다시 해당 메뉴로 들어오면 위와같은 화면이 나올텐데요.

좌측의 전국민 정보 열람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럼 전국민 신용등급 무료조회 서비스는 한번 열람시 24시간동안 횟수에 상관없이 다시 열어 볼 수 있으며 이용가능시간도 확인할 수 있어요.

 

카드 개설, 발급 정보부터 금융상품 이용내역에 대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어요.

 

 

그리고 가장아래에 평점 정보가 안내되어 있답니다.

 

지금까지 신용등급 무료조회 서비스 이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평점을 올리기 위해서는 카드 사용대금등을 연체하지 않기만 해도 어느정도 상승할거라 생각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