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서비스센터 영업시간 알아봐요

삼성서비스센터 영업시간 알아봐요

삼성전자에서 제조하는 휴대폰, 가전제품을 이용하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고장난 가전제품 뿐만아니라 핸드폰 A/S를 위해 많은분들이 삼성서비스센터를 방문하려고 합니다. 사전에 영업시간과 먼저 예약을 하여 방문하면 더욱 편리하죠.

 

그래서 오늘은 삼성서비스센터 영업시간 확인과 예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를 알아보기위해서는 먼저 삼성전자서비스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세요.

 

 

삼성서비스센터 홈페이지에 들어오면 메인화면에 센터찾기와 3가지 예약방법에 대해서 알아볼 수 있는데요.

삼성전자는 노트북, 휴대폰 그리고 그외 무거운 가전제품을 취급하며 센터마다 A/S 취급 제품의 차이가 있는데요.

 

먼저 센터찾기 메뉴로 들어가서 가까운지역의 센터를 찾아보고 A/S품목도 확인해보겠습니다.

 

 

센터찾기 페이지로 들어오면 간단하게 지역을 선택하여 검색할 수 있는데요.

예를들어서 서울 강남구를 선택하여 검색해볼께요.

 

 

센터명과 주소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센터명에 보면 휴대폰이 붙어있는곳은 비교적 가벼운 휴대폰, 노트북, 태블릿 기기만 A/S만 취급하는데요.

 

상세보기를 눌러서 자세히 확인해보겠습니다.

 

 

해당 지점의 서비스 가능제품은 휴대폰, 태블릿, 웨어러블기기, 노트북만 취급한다고 안내되어 있으며 기타 다른제품은 정식 삼성서비스센터를 방문해주세요.

 


마지막으로 삼성서비스센터 영업시간은 월~토 09:00 ~ 18:00분까지 운영하며 토요일 13시 이후에는 일부 제품의 A/S가 지연될수 있으므로 참고해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