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전적검색 PC, PS4, XBOX

오버워치 전적검색 PC, PS4, XBOX

요즘에 가장 핫한 게임은 바로 블리자드에서 서비스하는 오버워치라 할 수 있죠? 아프리카TV를 보면 이 게임을 즐기는 유명 BJ분들도 엄청 늘은걸 보면 그 인기를 실감할 수 있는데요. 게임을 즐기다보면 승률, 킬뎃등의 전적이 궁금하실텐데요.

 

오늘은 오버워치 전적검색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오버워치는 다양한 PC, PS4, Xbox One등 컴퓨터와 현세대 주요 콘솔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즐길 수 있는데요.

포털검색사이트에서 masteroverwatch라고 검색하면 사이트영역에 공식 홈페이지를 찾을 수 있습니다.

 

검색결과에 나온 위의 사이트로 접속해주세요.

 

 

마스터 오버워치 전적검색 사이트에 접속하면 검색 입력창에 직접 배틀넷 게임태그, PSN 혹은 Xbox 게이머태그를 입력하여 바로 사용자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상단의 LEADERBOARD를 선택하면 각 플랫폼 별로 상위랭커들을 직접 검색해볼 수 있는데요.

 

 

PC, PS4, Xbox One 플랫폼별로 스코어, 킬데스, 데미지, 힐링등 게임의 주요부문별 상위랭커를 조회해볼 수 있는데요.

 

전 PC에서 Score 점수를 선택해보겠습니다.

 

 

점수가 높은 상위 랭커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여기서 해당 유저를 선택해서 더욱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1위인 유저를 선택해봤더니 가장 상위에 전적검색을 바로 할 수 있는데요. 

 

전적은 1121승 1030패로 승률은 52.,1%인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해당 유저의 킬뎃, 데미지, 블럭, 힐링등 게임내의 주요 스탯을 확인할 수 있으며 주로 플레이하는 영웅과 사용했던 영웅별로 전적과 주요 스탯수치를 확인할 수 있답니다.

 

지금까지 오버워치 전적검색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즐겁게 플레이하시고 스트레스도 확~ 날려버리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