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멤버쉽 영화예매 방법

유플러스 멤버쉽 영화예매 방법

LG 유플러스는 다른 메이저 통신사에 비해 비교적 저렴한 요금제와 기기할인으로 많은분들이 사용하고 있는데요. 특징으로 기존 멤버쉽 혜택에 추가로 쇼핑, 푸드, 무비, 교통 카테고리중에 한가지를 선택하여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그중에서 유플러스 멤버쉽 영화예매 하는법을 알려드릴께요.

 

 

먼저 유플러스 멤버쉽 영화예매를 하려면 반드시 LG Uplus 홈페이지에서 진행해야 하는데요.

포털 검색사이트에서 위와같이 검색하여 공식 홈페이지로 찾아 들어가세요.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가장 먼저 회원로그인을 한뒤에 상단의 멤버쉽 혜택 -> 영화예매 메뉴의 경로로 들어가볼께요.

 

 

앞서말했듯이 유플러스 멤버쉽 영화예매 혜택을 적용받기 위해서는 쇼핑, 영화, 푸드, 교통 카테고리중에서 반드시 영화를 선택해주셔야하는데요.

 

이는 연2회 상,하반기 각 1회에 한해서 카테고리 선택/변경이 가능하므로 홈페이지 고객정보에서 변경을 해주셔야합니다.

 

 

유플러스 멤버쉽 등급에 따라 영화예매시 적용되는 혜택의 차이점이 있는데요.

 

VVIP/VIP 등급은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에서 월 2회, 주 1회 온라인 무료예매

 

다이아몬드 등급은 CGV, 롯데시네마 통합 격월 1회 온라인 무료예매

 

골드 등급은 CGV, 롯데시네마 현장예매 월 2회, 주 1회 3천원 할인 그리고 실버/일반등급은 2천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회원등급에 따라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극장을 선택해서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영화예매시에는 2D만 가능하며 회당 멤버쉽 포인트 7천점이 차감됩니다.

 

제휴사 정책으로 CGV 여의도, 청담씨네시티, 판교 그리고 롯데시네마 광교, 송탄, 강동점은 예매가 불가능한점 참고해주세요.

 

 

유플러스 멤버쉽 영화예매 CGV로 예를 들면 영화, 극장, 날짜, 인원을 선택하고 다음단계에서 좌석을 선택해주세요.

 

 

결제하기에서 LG 유플러스 멤버쉽을 선택하여 카드번호와 생년월일을 입력후 적용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결제하기 버튼을 누르면 예약이 완료됩니다.

 


예매취소는 LGU+ 홈페이지에서만 가능하며 각 영화관 전용 어플리케이션에서는 불가능해요.

 

LG U+ 회원등급별 혜택 총정리 : 페이지 이동 클릭하세요.

 

지금까지 유플러스 멤버쉽 영화예매 및 회원등급별 혜택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저렴한 요금제와 다양한 혜택을 마음껏 누리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