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영업시간 알아보기

다이소 영업시간 알아보기

요즘에는 도시 곳곳에 생활에 필요한 대부분의 물품을 판매하는 매장이 들어섰는데요. 다이소는 대표적인 생활필수품을 판매하는곳으로 3600개의 협력사와 직거래, 불필요한 기능제거, 대량구매로 운영원가를 낮추어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믿을만한 제품을 판매므로 많은 분들이 자주 찾습니다.

 

오늘은 다이소 영업시간 및 매장위치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공식적인 다이소 영업시간은 오전 10시에 오픈하여 밤 22:00분에 마감을 하는데요. 이는 전국의 매장별로 차이가 있으며 늦은 오픈 혹은 조기 마감등 탄력적으로 운영한다고 합니다.

 

때문에 이른 오픈 시간인 오전(10시), 오후(22시) 부근에 다이소를 방문하기전에 먼저 영업시간을 확인해볼 필요가 있죠.

 

먼저 여러분과 근처에 위치한 다이소 매장위치를 알아보기 위해서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해주세요.

 

 

다이소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상단의 스토어에서 매장검색으로 들어가주세요.

 

 

매작검색에 지역, 동 혹은 유명한 지명을 입력하여 검색버튼을 누르면 해당지역에 위치한 다이소 매장위치를 지도로 확인이 가능한데요.

 

지역이나 동으로 검색하면 더욱 많은 매장이 나오며 여기서 가까운 매장 위주로 먼저 영업시간을 확인해보셔야죠.

 

 

전 홍대 다이소 매장을 검색해봤는데요.

 

홈페이지에서는 매장마다 탄력적인 운영때문인지 명확하게 영업시간 안내가 되어 있지 않으며 매장 전화번호로 전화문의로 직접 알아보시는것이 가장 확실하답니다.

 


홈페이지 FAQ에도 이렇게 안내되어 있네요.

 

 

네이버에서 몇몇지점의 영업시간을 알아볼 수 있는데요. 신천 다이소 영업시간 으로 검색하니 아현역점은 매일 9:30 ~ 22:30분 영업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장 확실한건 전화로 문의해보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