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권 영문이름 표기법 대문자 알아보기

여권 영문이름 표기법 대문자 알아보기

해외출국을 위해서는 사전에 국가에서 발행하는 국외 여행 허가서인 여권을 발급 받아야합니다. 이를 발급 받기위해서는 신분증, 전용 사진 1~2매 그리고 개인의 상황에 따른 준비물이 필요한데요. 여러분의 한글이름을 정확한 영문이름으로 변경해서 기입하셔야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권 영문이름 표기법 및 대문자는 어디에 써야하는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네이버에서 여권 영문이름 표기법으로 검색하면 간단하고 정확한 영문이름 변경 검색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글에는 영어로 변환하기 애매한 발음이 몇개가 있는데요.

 

정, 근, 석, 희등등 통상적으로 평소에는 그냥 쓰셔도 상관없지만 여권 발급시에는 영문이름 대문자, 띄어쓰기 규칙을 지켜주셔야 합니다.

 

 

한글 이름 입력란에 정근석을 기입하고 확인 버튼을 누르면 사용빈도가 높은 영문이름 변경이 즉시 되는데요.

Jeong Geunseok, Jung Geunseok, Chung Geunseok중에서 원하는 표기법을 선택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성씨와 이름은 위와같이 규정된 표기법이 없으며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요. 다만 성의 앞글자와 이름의 앞글자는 대문자로 써야하며, 성과 이름사이에는 반드시 띄어쓰기를 해주셔야합니다.

 

 

더보기 버튼을 누르면 사용빈도에 따른 다양한 표기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권 발급 & 갱신 준비물 자세히 알아보기 : 클릭해서 이동하세요

 

발급비용 & 사진 규정 총정리 : 페이지 이동

 

 

지금까지 여권 영문이름 표기법 과 대문자, 띄어쓰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그리고 발급 준비물과 사진규정에 대해서도 위의 링크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므로 천천히 둘러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