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국 영업시간 확인방법

약국 영업시간 확인방법

늦은 밤 혹은 주말은 일반적인 약국은 영업을 하지않는 곳이 많지만 도시 곳곳에 심야, 주말에도 약국 문여는 곳이 있는데요. 영업하는 곳을 직접 찾아다니기에는 위치도 잘모르고 몸도 아푸기때문에 어려운점이 있는데요. 이런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인터넷으로 간편하게 알아볼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우리동내 약국 영업시간 확인하는 방법과 24시간, 연중무휴, 주말에도 문여는곳을 찾을 수 있도록 자세히 알려드릴께요.

 

 

먼저 네이버에서 휴일지킴이약국을 검색하여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세요.

 

여기에서는 처방전 없이 구입이 가능한 의약품 및 그에 관한 각종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주말, 심야, 24시간 운영하는 연중 무휴 약국 영업시간 확인 및 위치까지 파악할 수 있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메인화면에서도 빠르게 확인할 수 있지만 상단의 휴일지킴이검색 메뉴를 선택해서 들어가주세요.

 

위급한경우에는 구급상황관리센터인 119 혹은 보건복지콜센터인 129로 전화를걸어서 문의해주세요.

 

 

검색메뉴로 들어오면 휴일지킴이, 24시간 연중무휴, 심야공공 약국을 선택하여 조회해볼 수 있는데요.

아무래도 연중무휴와 심야에 영업하는곳은 많지 않으므로 검색시 지역 혹은 구별로 검색하셔야합니다.

 

휴일지킴이약국에서 날짜, 시간, 지역을 선택후 검색버튼을 누르세요.

전 예를들어서 서울 송파구 약국 영업시간을 확인해볼텐데요.

 


검색을하면 해당 지역내에 있는 모든 약국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이름, 주소와 대략적인 위치, 전화번호, 영업시간, 구분, 현재운영여부, 지도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분에 연중은 연중무휴이며, 야간은 밤10시 이후 운영을 하는곳입니다. 또한 현재 운영여부에서 녹색은 운영중이며 노란색은 전화로 확인해봐야하는점 참고해주세요.

 

 

 

지금까지 약국 영업시간 확인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 페이스북 버튼으로 공유 부탁드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