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요금제 종류 할인 정보

KT 요금제 종류 할인 정보

새로운 휴대폰을 구매하여 번호이동을 하거나 갑자기 통화량, 데이터 사용량이 많아지면 각자 사용패턴에 맞는 요금제를 선택해야 하죠. 국내 메이저 통신사중 KT는 다양한 요금 할인제도와 멤버쉽 혜택으로 많은 분들이 찾는 통신사인데요.

 

오늘은 KT 요금제 종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올레 KT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종류

 

가장 먼저 일반인, 직장인들이 많이 사용하는 KT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종류를 알아보겠습니다.

 

 

KT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는 순 완전무한 51 ~ 99까지 총 5개로 나뉘는데요.

 

요금제를 선택할때는 기본적으로 음성통화, 문자메세지는 무제한으로 기본제공되며 데이터 제공량과 월정액 요금을 비교해보세요.

 

순 완전무한 61은 기본제공 10GB이며 모두 소진시 일2GB의 LTE 데이터가 매일 리필되는데요.

리필된 데이터도 모두 소진하면 당일 3Mbps 속도로 계속 사용할 수 있답니다.

 

순 완전무한 67은 73,700원이며 12GB, 순완전무한 77은 84,700원이며 17GB, 순 완전무한 99는 108,900원으로 25GB 데이터가 기본제공됩니다.

 

KT 청소년 Y틴 요금제 

 

 

KT는 청소년 전용 요금제로 호기심 많고 관심거리가 많은 청소년들을 위해 Y틴 요금제를 출시했는데요.

 

Y틴 요금제의 특징은 제공되는 기본 데이터를 2배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이때는 속도가 최대 2Mbps로 제어되지만 크게 불편하지 않을정도의 속도입니다.

 

또한 제공되는 데이터 300MB 혹은 6144알을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인 지니팩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600MB로는 EBS데일리팩으로 바꿔쓰기 기능도 제공합니다.

 

KT 부모님 순 골든 요금제

 

 

만 65세이상 어르신, 부모님을 위한 요금제로 월정액 22,000원이며 국내 음성통화 3회선을 지정하여 30% 할인이 적용된답니다. 

 

KT 태블릿 데이터투게더 요금제

 

 

LTE 스마트폰 요금제와 데이터 공유가 가능한 패드, 태블릿 PC 전용 요금제로 월 사용료는 11,000원입니다.

LTE 스마트폰 데이터 기본제공량과 일제공(2GB) 데이터까지 모두 공유가되어 영업사원, 비즈니스를 하는분들께 유용한 상품이죠.

 

또한 그외에도 아주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포털사이트에서 올레를 검색하여 공식홈페이지로 접속하세요.

 


올레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상품소개 -> 요금제로 들어가면 모든 상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결합유형에 들어가면 KT 인터넷, 스마트폰 상품결합 상품인 뭉치면올레등의 요금제 할인 정보가 안내되어 있으므로 확인해보세요.

 

 

지금까지 KT 요금제 종류와 할인 혜택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여러분에게 꼭 맞는 합리적인 상품을 선택해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