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치트 무료조회 중고거래 사기방지

더치트 무료조회 중고거래 사기방지

개인간 중고거래를 통해서 필요한 물품을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데요. 보통의 중고거래 방법은 구매자가 선입금을 해준뒤에 판매자가 물품을 배송하는 방식이죠. 이런 시스템을 악용하는 사기꾼들이 점점 늘어나서 피해자가 발생하는데요.

 

때문에 중고거래 사전에 판매자의 연락처, 계좌번호 정보로 더치트 무료조회로 범죄내역을 확인하여 중고거래 사기방지를 할 수 있습니다.

 

 

가장 먼저 포털 검색사이트에서 더치트를 검색하여 공식 홈페이지로 들어가세요.

 

더치트는 사기피해 정보공유 사이트로 각종 중고거래 사기피해 사례와 대응방법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메인화면에서 바로 상대방의 전화번호 혹은 계좌번호 정보를 입력하여 알아볼 수 있는데요.

 

먼저 회원가입후 로그인을 해주셔야 무료조회가 가능하답니다. 회원가입후 로그인을 해주세요.

 

 

로그인을 하여 메인화면으로 들어오면 판매자의 연락처 혹은 계좌번호를 입력후 검색버튼을 눌러주세요.

 

전 예를들어서 중고나라에서 사기꾼으로 등록된 정보를 입력해봤는데요. 

 

 

만약 피해사례가 존재한다면 위와같이 연락처 혹은 계좌번호에 대한 피해사례가 존재한다고 나오며 사기 발생사이트 정보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누적피해금액과 피해발생 시기, 피해물품, 용의자명, 계좌번호, 연락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의 판매자는 소액으로 사기를 쳤네요.

 

 

더치트에 로그인한 상태에서 네이버 중고나라 카페에서도 조회를 할 수 있답니다.

 

지금까지 더치트 무료조회로 중고거래 사기방지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중고거래시 가장 좋은 방법은 판매자 정보를 확인해보고 안전거래를 활용하는걸 추천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