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별 극복 방법 이렇게 대처하세요

이별 극복 방법 이렇게 대처하세요

지금까지 자신만의 방식으로 살아온 방식과 성격이 다른 사람이 만나서 연애를 하다보면 여러가지 문제때문에 결국 헤어지기도 하는데요. 만남이 있으면 헤어짐도 있지만 정말 사랑하는 연인과 이별을 한 직후에는 정말 극복하기 힘들정도로 괴롭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별 극복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누군가와 사랑에 빠지면 매일 매일이 즐겁고 미세먼지와 황사가 잔뜩낀 날씨에도 마냥 세상이 아름다워보이기도 하는 마법에 걸린답니다.

 

하지만 그사람과 만나면서 서로의 다른 생각, 의견, 성격의 차이로 서로 다투기도 하며 안타깝지만 결국 이별을 선포하여 헤어지기도 하죠. 

 

 

사랑하는 연인과 헤어진 직후라면 정말 하루 하루가 지옥같고 매일 그사람은 어떻게 지내는지? 나만큼 힘들어하는지 궁금하기도 하며 어디선가 들려오는 슬픈노래는 현재 내상황과 똑같은 것 같고 그래요.

 

연애 전문가는 아니지만 그간 나름 연애도 많이하고 많이 차여본 입장에서 효과적으로 이를 이겨내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께요.

 

이별 극복 방법 1위

 

 

이별을 한뒤에는 상심, 미련, 후회등의 심경변화가 일어나며 이를 최소화 하려면 연애기간동안 상대방에게 최선을 다해서 잘해주고 사랑을 해야합니다. 최선을 다했으므로 헤어졌을때 미련이나 후회는 비교적 덜 느껴지더라구요.

 

"이별에는 시간이 약이다" 라는 말이 있는데요. 정말 맞습니다. 안타깝지만 죽을만큼 사랑했지만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잊혀지기도 하는데요. 물론 기간의 차이가 있으며 헤어진 직후에는 정말 너무 힘들거에요.

 

* 그(녀)와의 추억을 생각하며 슬프면 마음껏 울고, 마음껏 슬퍼하세요. 그리고 감성적인 곡을 일부러 찾아서 들으면서 현재의 기분에 충실해보세요. 시간이 지나면 그당시에 이 노래를 들으면서 내가 그랬었구나... 했던 아련한 기억들이 떠오른답니다.

 

* 헤어진 이유에 대해서 파악하셔야 합니다. 그(녀)와 연애를 하면서 발생한 사소한 문제, 나의 단점 및 문제점을 파악하여 이를 보완해야 해야만 다음에 다른 사람과 연애시 같은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답니다.

 

 

* 사랑을 잊기 위해서 다른사람을 만나는 미련한 짓은 하지마세요. 아직도 마음속에 그사람이 있다면 새로운 사람을 만나도 비교만할뿐 좋은 방법은 아니랍니다.

 

* 가장 좋은 이별 극복 방법은 자신이 빠져들 수 있는 무언가를 하는것입니다. 취미, 공부, 일등등 관심거리를 분산시켜보세요. 기분전환겸 자신에게 선물을 해주는것도 좋은 방법이죠.

 


지금까지 이별 극복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지금 느끼는 슬픈감정을 마음껏 느끼며 즐겨보세요.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면 그때 느꼈던 아련한 기억들도 나름 추억으로 다가온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