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전시회 일정 알아보기

코엑스 전시회 일정 알아보기

서울의 삼성동에 위치한 코엑스는 다양한 즐길거리와 문화, 체험, 전시회등을 즐길 수 있어서 많은분들이 데이트를 하거나 각종 정보를 얻기위해 방문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코엑스에서는 이런 방문객을 위해서 매달 홈페이지에서 전시회 일정을 공지하여 이용객들의 편의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코엑스 전시회 일정을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릴께요. 미리 확인하여 관심있는 행사를 잊지말고 꼭 참석해보세요.

 

 

먼저 포털 검색사이트에서 코엑스로 검색하면 하위 메뉴에 행사/공연 바로가기 링크가 있을텐데요. 이 링크를 선택해서 들어가세요.

 

또한 공식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상단의 메뉴에도 전시회 일정 바로가기를 쉽게 찾을 수 있답니다.

(바로가기 링크는 포스팅 아래쪽에 걸어둘께요.)

 

 

해당 페이지로 들어오면 코엑스에서 개최하는 모든 전시회, 컨벤션, 공연, 해외전시 일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간을 선택하여 여유가 되는날에 어떤 전시회가 열리는지 손쉽게 확인해볼 수 있어요.

 

그리고 좌측의 사이드 메뉴에 전시회 일정을 선택해보세요.

 

2016년 11월 하반기 일정

 

 

11월 하반기 코엑스 전시회 일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국국제 사인 디자인전, K-핸드메이드페어, 국제세라믹신소재전, 서울국제유아교육전, 2016 국제뷰티엑스포코리아 그리고 공공기관 채용정보 박람회등의 행사가 마련되어있네요.

 

2016년 12월 코엑스 전시회 일정

 

 

12월 상반기에는 창조경제 박람회, 지식재산대전, 2016 서울 디자인 페스티벌등의 행사가 마련되어 있네요. 

 

특히나 서울디자인페스티벌은 일상 생활속에서 만날 수 있는 유용하고 독특한 디자인을 만날 수 있어서 데이트로 활용하기에도 좋은 행사일것 같아요.

 

 

코엑스 전시회 일정 홈페이지 바로가기


2016년 12월 하반기에는 홈, 테이블 데코 페어, 2017학년도 정시 대학입학정보박람회가 열리는데요. 관심있는 수험생 여러분과 학부모님이 참여하면 좋을것 같아요.

 

그리고 크리스마스 선물전, 서울 아트 쇼, Mega Expo등의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있으므로 참여해보세요.

 

지금까지 코엑스 전시회 일정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따듯하고 즐거운 연말 보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