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고속버스터미널 시간표 예매 방법

강남고속버스터미널 시간표 예매 방법

아직도 전국의 중소 도시에도 기차역이 없는 지역이 있는데요. 이런 경우 KTX를 이용할 수 없으므로 버스를 이용하는편이 오히려 시간절약과 편리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아직도 고속버스를 이용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서울 강남고속버스터미널 시간표 확인과 예매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포털 검색사이트에서 서울 강남고속버스터미널을 입력하고 검색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럼 사이트영역에서 위와같이 서울고속버스터미널 홈페이지 바로가기 링크가 나올텐데요. 선택해서 들어가주세요.

 

 

홈페이지로 들어오면 우측 아래에 보면 예약 정보를 바로 입력하는 곳이 보일거에요.

 

여기서 출발지는 서울경부(010)을 선택하고 도착지와 출발일시 승차인원등의 예매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입력후 우측의 승차권 예매버튼을 눌러주세요.

 

서울경부(010)이 바로 강남고속버스터미널이므로 참고하세요.

 

 

승차권 예매시 당일 출발 차량은 수수료가 발생하므로 주의하시구요. 그외의 승차권 취소에 따른 수수료율을 참고하세요.

 

 

다음 페이지로 넘어오면 선택한 노선에 대한 강남고속버스터미널 시간표 내역과 버스 등급별로 가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울경부에서 김해까지가는 고속버스 배차시간은 대략 1시간 간격으로 있으며 버스별로 잔여좌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시간대를 선택해주세요.

 


그럼 원하는 좌석을 선택후 결제를 진행하면 예매가 완료된답니다. 간단하죠?

 

 

<서울경부고속버스터미널 위치>

 

지금까지 서울 경부 강남고속버스터미널 시간표 예매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배차간견이 좁고 버스가 여유가 있다면 시간표만 확인하고 예매까지는 필요없을텐데요. 성수기나 주말에는 미리 예약을 해두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