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동영상 넣기 인코딩 없이 넣는법

아이폰 동영상 넣기 인코딩 없이 넣는법

IOS 운영체제를 사용하는 아이패드, 아이폰에 음악 혹은 동영상을 넣기 위해서는 아이튠즈 프로그램을 사용해야하며 IOS 운영체제에 호환이 되도록 MOV 확장자로 인코딩을 해줘야 합니다. 이 과정이 크게 어렵지는 않지믄 불편하기 마련이죠.

 

하지만 별도의 인코딩 과정과 아이튠즈 없이 간편하게 넣을 수 있더라구요.

 

그럼 아이폰 동영상 넣기 방법에 대해서 초보자분들도 쉽게 할 수 있도록 자세히 알려드릴께요.

 

준비물 : 곰플레이어 어플, 아이튠즈 프로그램

 

 

먼저 앱스토어에서 곰플레이어를 검색하여 어플을 다운 받아주세요.

 

설치가 완료된후 아이폰과 컴퓨터를 연결시키면 아이튠즈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실행될거에요.

 

 

아이튠즈 프로그램이 실행되면 위 사진과 같이 네모난 아이콘을 눌러주세요.

 

아이폰 동영상 넣기

 

 

해당 아이콘을 선택하고 들어오면 여러분의 아이패드, 아이폰을 설정할 수 있는데요.

 

첫번째 좌측 사이드 메뉴에서 앱을 선택하세요.

 

두번째 파일공유 항목에서 GOM Player 어플을 선택하세요.

 

세번째 우측의 GOM Player의 도큐멘트에서 파일추가 버튼을 누르세요.

 

 

파일추가 버튼을 눌러서 넣고자 하는 동영상 파일 경로를 찾아서 선택하세요.

 

 

그럼 GOM Plyaer의 도큐멘트 항목에 선택한 동영상이 나타날거에요.

 

여기서 아래 동기화 버튼을 눌러주면 별도의 인코딩 과정없이 간편하게 들어간답니다.

 

하지만 이 영상을 재생하기위해서는 곰플레이어 어플을 사용해야하는데요.

 

 

어플을 실행시키면 내 저장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간단하죠?

 

 

그리고 재생도 잘되죠?

 

지금까지 아이폰 동영상 넣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안드로이드 OS에 비해서 원하는 음악 혹은 파일을 넣기가 불편하지만 사용하다보면 어느새 금방 적을할 수 있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