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kt 데이터 나눠쓰기 포인트 선물 이용하세요

kt 데이터 나눠쓰기 포인트 선물 이용하세요

요즘에는 통신사 마다 이용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kt에서는 가족간 결합하여 사용하면 요금 할인뿐만아니라 포인트 그리고 데이터 나눠쓰기도 가능한데요. 가족중 누군가 데이터무제한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으면 이를 결합한 누군가에게 선물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kt 데이터 나눠쓰기 선물에 관련하여 소개해드릴께요.

 

 

요즘은 가족간 결합 서비스 때문에 가정에서 사용하는 통신사는 한곳으로 통일하여 사용하는데요.

 

KT를 사용하는 가족이라면 패밀리박스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패밀리박스는 가족 간 데이터, 멤버쉽 포인트를 서로 선물해주고 다양한 추가 혜택 제공한답니다.

 

 

가족끼리 남는 데이터와 포인트를 서로 선물하거나 공유하여 같이 사용할 수 있는데요.

 

KT 패밀리박스 서비스에 가입하면 추가로 무료 데이터, 멤버쉽 포인트, 올레 와이파이 이용권이 제공된답니다.

 

데이터 박스 주요 혜택 및 기능

 

 

1회선당 100mb의 보너스 데이터를 매월 제공하며 요금제의 기본으로 제공하는 데이터중에 원하는 용량을 박스에 담아서 부족한 사람이 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회선당 최대 2000mb까지 가능하며 회당 100mb단위로 2000mb까지 선택할 수 있어요.

 

 

그리고 데이터가 부족한 사람은 담겨진 용량중 2000mb 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회선당 담기 / 꺼내기는 합산 월 30회까지만 이용가능해요.

 

멤버쉽 포인트 선물 및 공유

 

 

또한 kt 멤버쉽 포인트를 가족간에 공유할 수 있는데요.

 

KT 멤버쉽 혜택 자세히 알아보기

 

KT 멤버쉽 포인트는 편의점, 파리바게트, 올레TV등 다양한 사용처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요.

위의 링크를 통해 참고해보세요.

 

 

포인트박스는 회선당 매월 1000점의 보너스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그리고 마찮가지로 본인이 소유한 포인트를 담고 부족한 사람이 꺼내어 사용할 수 있답니다.

 

명의당 최소 1000점 ~ 999,000점까지 담고 꺼내기가 가능하답니다.

 

지금까지 kt 데이터 나눠쓰기와 포인트 공유 선물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이를 잘활용하면 불필요한 지출을 줄이고 정말 유용하게 쓰일 수 있을것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