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진 남자친구 잡는법 확인해보세요

헤어진 남자친구 잡는법 확인해보세요

연애 초기의 커플은 서로 생각만 해도 설레이고 너무나 좋은데요. 시간이 지나고 서로 너무 익숙해지다보면 권태기가 오기도 하고 어떤 문제로 인해서 이별을 겪기도 하죠. 하지만 어느순간 상대방에게 이별통보를 받는다면 너무 힘드실거에요.

 

오늘은 헤어진 남자친구 잡는법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갑자기 이별을 통보받으면 여성분은 참 힘드실거에요.

 

이별의 원인은 사람마다 천차만별로 참 다양한데요. 멜로 영화나 TV 드라만봐도 여러가지 사유가 있죠.

 

때문에 헤어진 남자친구를 붙잡기 위해서는 먼저 충분히 생각을 해보셔야합니다.

 

원인은 무엇인지? 남자쪽에 특별한 일이 생겼는지 살펴보세요.

 

 

남자는 하고 있는 일이 잘 안될때는 자괴감이 들며 소극적으로 변하게 되는데요. 직장에서 무슨일이 있는지 혹은 하고있는 사업이 어떤지 확인해보세요.

 

만약 그런경우라면 여성분이 먼저 다가가서 위로도해주며 자신감을 심어주세요.

 

 

혹시 연애기기나 내내 상대방을 너무 가두어 두지 않으셨나요?

 

이럴경우 여성분의 집착이 원인이 되기도 하는데요. 심한경우에는 회사 회식도 참석하지 못하게 제어하려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집착이 지속되면 쉽게 질리기 마련이므로 이에 대해서 고민해보셔야 합니다.

 

 

혼자 해결이 힘든 경우에는 요즘에는 전문적으로 연애 혹은 재회 상담을 해주는 업체도 있더라구요. 정말 답답한경우에는 전문 업체에서 상담을 받아보시는것도 큰 도움이 되실거에요.

 

너무 우울해하지 않게 기분 전환을 위해서 가볍게 쇼핑을 즐겨보시는것도 좋아요.

 


지금까지 헤어진 남자친구 잡는법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가장 중요한건 원인을 찾고 이에 대한 충분한 고민을 한뒤에 다시 접근하셔야 할거에요. 서로 20년이상 각자의 생활 방식과 습관, 생각으로 살아왔기 때문에 너무 상대방을 자기가 원하는 대로만 행동하게끔 강요를 하진 않았는지 곰곰히 체크해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