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 정기권 가격 승차권 구매 방법



지하철 정기권 가격 승차권 구매

서울은 국내에서 인구수가 가장 많아서 출퇴근시간에는 대중교통중 지하철을 이용하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전용교통카드를 사용하는 분들도 있겠지만 정기권을 구매하여 이용하면 더욱 저렴하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지하철 정기권 가격과 승차권 구매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지하철 정기권 구매를 하려면 역무실 혹은 편의점에서 가능한데요. 최초 구입시 2,500원의 비용이 발생하며 충전일로부터 30일까지 총 60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충전후 30일이 경과하거나 60회를 사용한 경우에는 더이상 이용이 불가능한점 참고하세요.

 

 

서울전용은 기본 운임 비용이 55,000원이지만 이는 거리에 따라서 차이가 있는데요.

 

지하철 정기권 가격은 교통카드운임 x 44 x 15%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주의할점은 지정된 사용구간 외의 역에서는 승차할 수 없으며 사용구간 초과시 잔여횟수에서 차감된답니다.

 

반환 시에는 잔여일수, 횟수를 적용하여 산출된 금액을 환불 받을수 있어요.

 

그럼 경로에 따른 정확한 비용을 알아보기 위해서는 아래 링크로 이동해주세요.

 


서울도시철도공사 바로가기

 

경로검색에 여러분이 자주 이동하는 경로를 직접 입력해주세요. 출발역은 홍대, 도착역은 신림으로 조회해보면 결과에 비용을 확인할 수 있답니다.

 

지금까지 지하철 정기권 가격 승차권 구매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출퇴근시에 자차를 이용하면 차가 너무 막히므로 대중교통을 이용하는게 바람직하답니다. Subway를 자주 이용하시는분들은 꼭 이용해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