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행동 및 성격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행동 및 성격

직장 동료 혹은 어떤 모임등에서 호감이 생긴 남성에게 관심을 받기 위해서는 본인을 어필할 필요가 있습니다. 주변에 살펴보면 유달리 남성에게 인기가 있는 여성분들을 잘 살펴보면 알 수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행동과 성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항상 웃는 얼굴을 하고 있으면 누구든 사람을 참 편안하고 기분좋게 해주죠.

 

이런 편안함은 직장생활등에서 쌓인 스트레스도 풀어주고 같이 있으면 왠지 기분이 좋아지는 감정을 느끼게 된답니다.

 

웃음이야말로 가장 강력한 무기랍니다.

 

 

항상 밝게 웃는 얼굴과 긍정적인 성격이라면 더할나위가 없죠.

 

어떤 문제가 발생해도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해결해나가는 모습을 보이면 신뢰감이 들면서 점점 빠져들게 됩니다.

 

만약 관심있는 여성이라면 이때쯤이면 눈에서 하트가 뿅뿅 나올거에요.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행동으로 효과적인건 그사람과 대화를 할때는 간혹 눈을 동그랗게 떠서 내가 너의 말을 주의깊게 듣고 있다는 무언의 메세지를 주는것도 좋은 방법이랍니다.

 

 

항상 자기가 좋아하는 스타일로 코디를 하진 않으신가요? 아주 편안한 캐주얼, 세련된 느낌이 나는 오피스룩 그리고 때로는 샤방샤방한 러블리한 코디로 분위기 전환을 해주는것도 아주 좋은 방법이죠.

 

남자는 시각적으로 느끼는 부분이 많으므로 이런 분위기 전환만으로 관심을 유발할 수 있답니다. 

 


지금까지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행동에 대해서 살펴봤는데요. 무엇보다 항상 웃는 얼굴과 긍정적인 사고방식이 가장 중요하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