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x청춘열차 노선 예매 총정리

itx청춘열차 노선 예매 총정리

코레일에서는 용산과 춘천간 경춘선구간을 itx청춘열차를 운행하며 보다 20~30%할인된 가격으로 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경춘선 노선 간에 출퇴근을 하거나 여행을 하는 분들에게 참 유용한 서비스이며 이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볼텐데요.

 

그래서 오늘은 itx청춘열차 노선 예매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ITX청춘열차 노선은 용산, 이촌, 서빙고, 한남, 옥수, 응봉, 왕십리, 청량리, 회기, 중랑, 상봉, 망우, 신내, 갈매, 벌내, 퇴계원, 사릉, 금곡, 평내호평, 천마산, 마석, 대성리, 청평, 상천, 가평, 금봉산, 백양리, 강촌, 김유정, 남춘천, 춘천으로 운행구간은 총 98Km이며 소요시간은 총 68분이 걸린답니다.

 

 

승차권 가격은 용산출발 1인기준 청량리와 평내호평까지는 3천원이며, 구간별로 요금 차이가 있답니다.

 

그리고 운임, 할인제도도 참고해보세요.

 

그럼 itx청춘열차 예매를 위해서는 레츠코레일 홈페이지로 들어가야하는데요.

 

 

포털 사이트에서 레츠코레일로 검색하면 홈페이지 바로가기 링크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레츠코레일 웹사이트 메인화면에서 바로 승차권 예매가 가능한데요.

 

itx청춘열차 노선에 해당하는 출발역, 도착역 그리고 여행정보를 입력후 예매 버튼을 눌러주세요.

 

 

다음 조회페이지로 넘어오면 열차종류는 ITX-청춘으로 선택한뒤에 조회하기 버튼을 누르세요.

 


그럼 설정한 출발일 기준으로 예매 가능한 기차 목록을 확인할 수 있으며 좌석선택 혹은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진행하시면 된답니다.

 

지금까지 itx청춘열차 노선 예매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그외에도 여행열차 상품도 운행중이므로 홈페이지에서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