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x 힘내라청춘 청년할인 예매

ktx 힘내라청춘 청년할인 예매

요즘 불경기로 인해서 청년들의 취업난이 지속되고 있어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데요. 그에따라서 코레일에서는 젊은이들을 위해서 ktx 고속열차를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힘내라청춘 서비스를 제공하며 조건에 맞는분들은 포스팅을 참고하여 저렴하게 이용해보세요.

 

그럼 ktx 힘내라청춘 예매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ktx 힘내라청춘은 코레일이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청년들을 위한 할인 상품으로 인증 절차를 거쳐야만 이용할 수 있는데요.

 

ktx 힘내라청춘 인증은 코레일 멤버십 회원으로 만 25세 ~ 만33세로 제한이 된답니다.

 

 

열차별 승차율에 따라서 할인율은 10~40%까지 적용받을 수 있으며 다른 할인 쿠폰과는 중복으로 적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예매를 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출발 2일전까지 레츠코레일 홈페이지 혹은 전용 어플로 할 수 있어요.

 

 

그럼 컴퓨터 인터넷 창을 열고 포털 사이트에서 레츠코레일을 검색후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해주세요.

 

 

레츠코레일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바로 승차권 예매를 할 수 있으며 여기서도 가능한데요.

 

메인화면 아래에 할인상품 항목에서 힘내라 청춘으로 들어가세요.

 

 

그리고 1인 1회 1매, 1일 2번, 1개월 8회까지 이용가능한데요.

 

인원은 1명 그리고 좌석종류와 여행정보를 선택하고 시간표 조회를 해주세요.

 


기차마다 할인율의 차이가 있으며 특히나 성수기, 주말에는 경쟁이 치열하므로 사전에 미리 예약을 해두셔야합니다.

 

지금까지 ktx 힘내라청춘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인증은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으로 간단하게 받을 수 있으므로 참고하여 이용해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