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대번호조회 현대 기아 BMW 브랜드별로 확인

차대번호조회 현대 기아 BMW 브랜드별로 확인

전자제품에도 각 제품마다 식별할 수 있는 모델번호, 스마트폰에는 IMEI번호 그리고 자동차는 17자리로 구성된 VIN 차대번호가 부여되는데요. 전 세계에서 제조되는 모든 자동차는 17자리로된 코드로 간단하게 차량의 정보를 한눈에 쉽게 파악해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차대번호조회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국내 자동차 브랜드는 각 제조사별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는게 가장 편리한데요.


현대 자동차 차대번호조회를 하려면 블루멤버스 홈페이지로 들어가주세요.



블루멤버스 홈페이지로 들어와서 차량관리 서비스 -> 매두 & 구매 지원항목에서 사양조회 메뉴로 들어갑니다.



그럼 여기에 17자리 VIN 코드를 입력하여 자동차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다음은 기아자동차인데요.



기아레드멤버스를 검색하여 홈페이지로 접속해주세요.



레드멤버스 홈페이지에 들어와서 고객서비스 -> 차량사양조회 항목으로 들어가세요.



여기에 정확히 기입하면 알아볼 수 있습니다.


이와같이 국내 제조 브랜드는 각 회사별로 쌍용, 르노 삼성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BMW, 벤츠, 아우디등의 해외 자동차 브랜드도 한번에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포털 사이트에서 vindecoderz를 입력하여 검색하면 VIN decoder is the best 웹사이트 바로가기 링크를 찾아서 들어갈 수 있습니다.



Vindecoderz는 해외에서 운영하는 사이트로 영문으로 표기되지만 사용하기에는 크게 불편하지 않더라구요.


그리고 전 세계 모든 브랜드의 차대번호조회를 할 수 있어서 더욱 편리한데요.



지금까지 차대번호조회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중고차를 구매하는 분들은 반드시 확인하여 정상적인 자동차인기 꼭 알아보고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