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무료토정비결 농협

2018년 무료토정비결 농협

어느덧 2017년 정유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가 되면 자신과 가족들의 한해 운세가 어떤지 알아보실분들이 많으실텐데요. 한해동안 생길 좋은일과 조심해야될 사항들을 미리 파악해두면 한해를 시작하는데 큰 도움이 되며 인터넷에서 간단하게 무료토정비결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농협 2017년 무료토정비결 이용방법에 대해서 준비해봤습니다.



포털 사이트에서 농협 인터넷뱅킹으로 검색하여 공식 웹사이트로 들어가주세요.


요즘 금융권 사이트에서도 생활에 관련된 라이프스타일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더라구요. 


바로가기 주소 링크가 지원되지 않으므로 포스팅을 보며 메뉴 이동 경로를 확인하여 따라와주세요.



NH농협 인터넷뱅킹 사이트에 접속하면 메인화면에서 개인으로 들어가주세요.


무료운세 서비스 이용에는 회원가입 혹은 로그인이 필요치 않습니다.



개인 페이지로 이동하면 다음의 경로로 이동해주세요.


NH라운지 -> NH라이프 스토리 선택후 하위메뉴에서 운세로 들어갑니다.


그외에도 각종 이벤트와 생활과 관련된 유용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므로 천천히 둘러보세요.



2017년 무료토정비결 뿐만아니라 신년운세, 부자되기, 애정운, 평생운세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마 많은분들이 정통 신년운세와 토정비결 그리고 애정운 서비스를 알아볼것 같네요.



그리고 꿈해몽과 심리테스트, 별자리운세, 탄생석, 탄생화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모든 서비스는 특별한 비용이 들지 않고 무료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토정비결을 알아보려면 이름, 성별, 생년월일 그리고 가장 중요한 양/음력 그리고 태어난시를 정확히 기입해야하죠. 전 태어난시와 매번 깜빡해서 부모님께 물어본답니다. 


지금까지 2017년 무료토정비결 사이트 이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저도 작년에 이 서비스를 이용해봤는데 비교적 중요한 맥락은 잘맞더라구요. 한해동안 길흉화복을 미리 점처볼 수 있으므로 내용을 출력하여 매달초에 간간히 보면 도움이 된답니다. 여러분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