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분실신고 위치추적 이용방법

핸드폰 분실신고 위치추적 이용방법

연말 혹은 새해 신년을 맞아서 술자리를 갖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과하게 마시다 보면 실수로 핸드폰을 잃어버리기도 한답니다. 이럴경우 더 큰 피해를 막거나 다시 찾기 위해서는 반드시 통신사에 분실신고를 해주서야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통신사별로 핸드폰 분실신고 및 위치추적 서비스 이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SK 텔레콤



SKT 통신사 사용자분들은 "티월드"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티월드 웹사이트에 접속하면 상단의 my T 메뉴를 선택하면 휴대폰 분실 / 정지 / 해제에서 진행하시면 된답니다.


2. 올레 KT



KT 사용자는 올레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회원 로그인을 해주세요.


그리고 상단의 My 올레 항목을 선택한뒤에 우측하단에 핸드폰 분실신고 메뉴를 통해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그럼 신청서를 작성할 수 있는데요.



분실신고 날짜, 고객명, 번호, 분실지역등의 모든 항목을 기입후 신청버튼을 누르면 완료가 되는데요.


분실신고 해제 비밀번호는 숫자 4~8자리로 설정할 수 있으며 핸드폰을 찾은뒤 해제할때 필요하므로 잊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그리고 핸드폰 분실 위치추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위치찾기 서비스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아이핀 인증이 필요하므로 먼저 아이핀을 발급 받으셔야 합니다.


모바일 고객센터는 kt 핸드폰으로 이용하실 수 있으세요.



그리고 발신정지는 현재 위치 조회가 가능하며 측위 불가능 상태일 경우에는 최근 위치로 조회가 가능하답니다.


그리고 추가 사용료가 부과되지 않으므로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어요.


3. LG U 플러스



LG 핸드폰을 사용하는 분들도 유플러스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고객센터에서 서비스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핸드폰 분실신고를 통해서 더 큰 피해를 사전에 예방하고 위치추적으로 잃어버린 휴대폰을 찾을 수 있으므로 꼭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