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교 성적증명서 발급 인터넷으로 하세요

대학교 성적증명서 발급 인터넷으로 하세요

기업들은 신입/경력직 사원 채용시 직군에 맞는 학력 제한을 두며, 대졸(석사/학사)이상의 경우에는 입사지원시 성적증명서를 요구합니다. 취준생이라면 아마도 미리 꼼꼼하게 준비해두셨을테지만 미처 준비하지 못한분들은 인터넷으로 간단하게 신청하여 발급받을 수 있어요.


오늘 포스팅 주제는 대학교 성적증명서 발급 방법에 대해서 정리해봤습니다.



대학교 성적증명서를 인터넷 민원24 사이트에서 신청하여, 근처 주민센터에서 직접 수령할 수 있습니다.


아쉽게도 온라인 출력 서비스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민원 24 웹사이트에서는 각종 증명 서류들을 온라인으로 신청하여 출력을 할 수 있으며, 간혹 직접 수령해야하는 문서도 있답니다.


상단에 위의 사진과 같이 성적증명서를 입력하고 검색해주세요.


그럼 이와 관련된 문서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대학교 뿐만아니라 검정고시, 학점은행제, 중등학교 성적증명서 발급 신청이 가능하네요. 다만 학점은행제는 다른 기관에서 진행하고 있답니다. 대학교 항목을 선택해주세요.



신청방법으로는 인터넷, 직접 방문, FAX, 민원우편을 지원하며 가장 간편한건 아무래도 지금 보시는 온라인으로 신청하기 입니다.


처리시간은 주민센터 근무시간에 한해서 3시간 내외로 처리가 된다고 하네요.



민원24에 공인인증서 등록을 해두신분은 인증서 로그인을 해주세요. 아이디 로그인을 한경우 최종과정에서 공인인증서로 본인확인 과정을 한번 더 해주셔야 합니다.



모든 항목을 기입할 필요는 없으며 빨간색 별표된 항목만 정확하게 기입해주시면 됩니다.


발급 수수료는 총 1,300원이 부과되네요. 이렇게 신청하여 지정한 주민센터에 3시간내외로 직접 방문하여 수령하시면 되요.


지금까지 인터넷 대학교 성적증명서 발급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습니다. 빠르고 간편하게 이용해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