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리무진 버스 시간표 알아보기


인천공항 리무진버스 시간표 알아보기

국내에서 가장 규모가 크며 가장 많은 항공편을 운행중인곳은 바로 인천공항이라 할 수 있죠. 때문에 성수기 혹은 연휴시즌에는 국내외 뿐만아니라 해외여행을 떠나기 위한 사람들로 엄청난 인파가 모여들곤 하는데요. 이럴때는 주차장도 혼잡스럽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하는게 오히려 속편하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인천공항 리무진버스 시간표에 대해서 정리해봤습니다.



인천공항 1층에는 대중교통별로 정차장이 마련도어 있습니다.


공항순환버스, 택시 그리고 각 지역별로 향하는 지방행 리무진 버스등이 있는데요.



공항순환버스는 무료이며, 1층 3C,13C / 3층 3, 12 게이트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택시도 목적별로 지정된 구역이 있으므로 참고해서 이용해보세요.



자기부상철도는 이용료가 무료이며, 첫차는 9시 막차는 17시45분으로 배차간격은 15분으로 운행되고 있습니다. 경유지는 용유역 -> 워터파크 -> 국제업무단지 -> 합동청사 -> 장기주차장 -> 인천국제공항역을 오가네요.


공항철도는 서울역까지 운행하며, 화물청사, 운서, 영종, 청라국제도시, 검암(KTX), 계양, 디지털미디어시티, 홍대입구, 공덕을 경유하는 노선입니다.


인천공항 심야 리무진버스



공항 리무진 버스의 승차장은 1층 6A구역에 위치해 있습니다. 서울역 노선과 강남터미널 노선 2가지로 운행되며, 위의 운행 시간표를 참고해주세요.


운행요금은 성인 9천원(아동 7,500원) / 송정역은 성인 5천원(아동 4천원)이네요.



그리고 대한항공에서 운행하는 KAL 리무진 버스는 강남방면은 팔래스호텔 -> 코엑스(삼성역) -> 잠실과 강북방면인 마포(서울가든) -> 시청(KAL빌딩) -> 서울역 2가지 노선을 운행하네요.


요금은 성인 16,000원, 소아 10,000원이며 교통카드도 이용가능하답니다.


지방행 혹은 서울, 인천, 경기도 각지역별로 향하는 리무진 버스 시간표는 직접 조회해볼 수 있는데요. 



먼저 네이버에서 인천공항으로 검색후 교통/주차 메뉴를 선택해서 이동해주세요.


그럼 공항 홈페이지로 이동되며, 여기서 버스 항목을 선택합니다.



노선버스 지역검색 메뉴를 선택후 검색입력창에 원하는 목적지(지역)을 기입후 검색해주세요.


기본적으로 서울 전역으로 향하는 노선을 확인할 수 있으며, 지방행 노선버스 예매로 들어가면 사전에 예약도 가능하답니다.



전 예를 들어서 부산으로 조회해봤습니다. 공항행 혹은 지역행 첫차 막차 시간과 소요시간, 요금 그리고 시간표까지 확인이 가능하네요. 


지금까지 인천공항 리무진 버스 시간표 조회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봤습니다. 이 정보가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 공감 투척 부탁드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