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번호 변경 바꾸기 sk kt

핸드폰 번호 변경 바꾸기 sk kt

자신의 휴대폰 넘버를 오랫동안 사용하다보면 점차 스팸 전화가 오는 횟수가 점차 증가하며 귀찮을때가 정말 많습니다. 스팸전화가 귀찮거나 혹은 필요에 따라서 사용하던 핸드폰 전화번호를 마음대로 변경할 수 있는데요. 꼭 영업점을 찾아가지 않아도 인터넷으로 간단하게 진행할 수 있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kt sk 통신사별로 핸드폰 번호 변경 바꾸기 방법에 대해서 정리해봤습니다.


SK 핸드폰 전화번호 변경



sk 통신사 휴대폰을 사용하는 분들은 티월드 홈페이지로 접속해주세요. 위와같이 찾으면 공식 웹사이트로 쉽게 찾아들어 갈 수 있습니다.



티월드 홈페이지로 들어와서 우선 회원 로그인을 해주세요. 그리고 현재 사용하고 있는 sk 핸드폰 번호 바꾸기를 하려면 상단의 메인 메뉴중 my T를 선택후 번호변경 항목을 선택합니다.


그럼 휴대폰 번호 변경을 선택해주시면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또한 집전화도 바꿀 수 있네요.



원하는 번호를 기입하여 조회한뒤에 가장 알맞는 조합을 선택하여 변경해주시면 된답니다.


올레 kt 휴대폰 번호 바꾸기



kt 휴대폰을 사용중인분은 네이버 혹은 다음에서 올레를 검색하여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해주세요.


KT 올레 역시 홈페이지에 접속후 우선 회원 로그인을 해주셔야 한답니다.



로그인한뒤에 My 올레 -> 가입정보 조회를 선택하여 들어가주세요.



그럼 자신의 휴대폰 가입정보를 한눈에 쉽게 알아볼 수 있는데요. 사용중인 기기명부터 요금제까지 나와있답니다. 여기서 가입증명원 인쇄 옆에 번호변경 버튼을 눌러주세요.



kt에서는 휴대폰 번호 바꾸기를 하려면 보안상의 이유로 가장 먼저 본인인증을 해주셔야 합니다. 일반적인 SMS 인증방식이며 이후에 희망 전화번호를 선택후 변경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모두 가능한건 아니며 불가능 한경우도 있답니다. 



kt 휴대폰 번호 변경 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20시까지 처리가 되며, 주말등의 휴일은 불가능하답니다. 그외의 사항도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