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포인트 무료설치 다운로드

파워포인트 무료설치 다운로드

프리젠테이션 발표를 위해서 자료를 만들거나 혹은 학교 과제 리포트등의 문서를 만들기 위해서는 마이스로소프트의 파워포인트 편집툴을 가장 많이 사용합니다. 저같은 경우 회사에서 각종 메뉴얼을 제작할때 주로 사용했는데요. 


이처럼 사회, 학교, 직장에서 여러방면으로 사용하는 필수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유료로 정품을 구매해야만 제대로 사용할 수 있는데요. 경제적으로 힘든 학생에게는 부담스럽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파워포인트 무료설치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포털사이트에서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로 입력후 검색하여 홈페이지로 들어가주세요.. 그럼 MS에서 제공하는 OFFICE 프로그램 구매 및 다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MS Office 프로그램에는 기본적으로 파워포인트뿐만아니라 문서편집시 사용하는 MS-Word, publisher, Access, One Note등 여러가지 프로그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홈페이지로 접속하면 먼저 위와같은 화면이 나올텐데요. 가정용을 선택하여 다운로드 받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파워포인트 무료설치 방법에는 두가지가 있는데요. 일반인이라면 무료 체험을 이용할 수 있으며 학생인 경우에는 교육용 프로그램을 다운받아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먼저 무료 체험 항목을 선택하여 들어가보겠습니다.



무료 체험은 Office 365 프로그램을 1개월동안 체험판 형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후에는 정식버전을 구매하거나 1년 단위로 구독을 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학생인분들은 학생용 바로가기 링크를 선택해서 이동하세요.



학교의 학생 혹은 교사는 오피스 프로그램을 무료로 다운받아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학교측에서 미리 등록을 해둔경우에만 가능한데요. 대부분의 대학교는 등록되어 있다고 합니다.


학교에서 사용하는 전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시작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학생 혹은 교사를 선택해서 파워포인트 무료설치를 할 수 있습니다.



위는 국내 모대학교 홈페이지인데요. 오피스365를 시작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해주고 있습니다. 학생 혹은 학교 선생님들은 위 시스템을 이용해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