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오바오 한국어 번역 이용하기

타오바오 한국어 번역 이용하기

전 대략 2009년쯤에 이베이에서 해외직구를 처음 시도하여 필요한 물건을 구매했는데요. 요즘에는 해외직구와 관련된 정보와 구매대행해주는곳도 많이 생겼죠. 하지만 해외직구의 묘미는 바로 싸고 좋은 상품을 직접 구매하여 수령하는 묘한 중독성이 있답니다.


미국에는 옥션, 이베이, 아마존이 있으며 중국에는 바로 대형 쇼핑몰 타오바오가 있습니다. 요즘에는 중국에서도 많이들 구매하시더라구요. 하지만 사이트 이용시 문제점이 바로 중국어때문인데요.



그래서 오늘은 타오바오 한국어로 번역하여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어느덧 타오바오는 전 세계인들이 찾는 글로벌 쇼핑사이트가 된 만큼 사이트 자체에서 한국어 번역기능을 제공 합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좌측 상단의 한문으로된 두글자를 선택해주세요. 


한자는 까막눈이라 도대체 무슨 글자인지 모르겠으나 아마도 언어?일것 같네요.



Select Language 버튼을 누르면 전 세계의 모든 언어가 나오며 여기서 Korean을 선택해주세요.


이렇게 설정하면 사용자 환경에 따라서 제대로 적용되는 분도 있지만 말끔하게 한글 번역이 안될때가 있습니다. 그럼 차선책으로 구글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하면 되는데요.



구글 크롬 브라우저는 자체 번역기능이 있어 해외 사이트 이용시 참 편리하답니다. PC에 크롬을 설치하지 않으신분들은 프로그램을 다운받아서 설치해주세요.


모든 과정이 완료되면 크롬 브라우저를 실행해서 타오바오 홈페이지로 접속해주세요.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마우스 포인트를 웹페이지 빈곳에 두고 오른쪽 버튼을 누르면 몇가지 메뉴가 나옵니다. 여기서 한국어로 변역 항목을 선택해주세요.



그럼 이와같이 주요 메뉴가 한글로 자동 번역이 되어 타오바오 해외직구 사이트 이용시 더욱 편리하답니다. 여러분도 좋은상품을 더욱 저렴한 가격에 득탬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