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아시아 프로모션 항공권 코드

에어아시아 프로모션 항공권 코드

모처럼 해외여행을 가려고 계획을 짤때 가장 신경써야할 부분은 바로 여행 경비일거에요. 편안하며 최대한 많은걸 즐기기위해서는 포기할건 포기해야합니다. 그래서 가장 효율이 좋은건 바로 저가 항공사의 프로모션 상품을 이용하면 경비를 줄이는데 큰 부분을 차지한답니다.


저가 항공사는 아무래도 좌석이 약간 불편하지만 어느정도 감수해야죠. 그래서 오늘은 대표적인 저가항공사인 에어아시아 프로모션 코드에 대해서 정리해봤습니다.



에어아시아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일부 항공권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서울 및 부산(김해)공항 출발지와 방콕, 마닐라, 푸켓, 보라카이, 코타키나발루, 쿠알라룸푸르등의 목적지로 가는 상품이 준비되어 있네요.


그리고 에어아시아 프로모션은 매달 새로운 상품을 내놓고 있습니다. 주요 아시아지역에 대한 항공권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첫번째로는 따듯한 나라로 떠난 프로모션이네요. 한풀 추위가 꺾였지만 아직도 국내는 쌀쌀한 편인데요. 이럴때 싱가폴, 페낭, 마닐라, 세부 항공권을 저렴하게 구입하여 여행을 떠나보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아래는 일부 프로모션 항공권 요금표입니다.



서울, 부산 출발 및 방콕등 주요 아시아 지역으로 떠나는 비행기 티켓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태국에서 열리는 송크란 축제에 참가하여 즐겨보는건 어떠세요? 축제를 즐기고자 하는 분들은 에어아시아 프로모션 항공권을 이용하시면 좋을것 같은데요.


예약기간은 2월 26일까지이며, 여행기간은 2017년 6월 12일까지 이용해주셔야 합니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일부 가격표입니다.


그리고 편안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에어아시아 프리미엄 플랫베드 좌석을 더욱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네요.



부산, 서울출발 쿠알라룸푸르, 방콕등으로 더욱 편안한 여행을 즐기기 위해서는 에어아시아의 프리미엄 좌석인 플랫베드를 이용해보세요.



프리미엄 플랫베드는 침대형 좌석으로 일반석에 비해서 가격은 비싸지만 넉넉한 공간과 개인사생활을 보호할 수 있는 스크린등으로 보다 편안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에어아시아 플랫배드를 선택하면 무료 수화물, 무료 기내식, 우선탑승등의 혜택이 제공된답니다.



지금까지 저렴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에어아시아 프로모션 상품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이외에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항공권을 제공하고 있으므로 해외여행을 계획중인분들은 꼭 체크해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