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후쿠오카 배편 빠른곳 저렴한곳

부산 후쿠오카 배편 빠른곳 저렴한곳

막바지 꽃샘추위가 가면서 다음주부터는 봄 날씨를 만끽할 수 있다고 하네요. 이제 겨울옷은 옷장에 넣어두고 한결 가벼운 봄옷을 준비해야할것 같아요. 나들이 하기 좋은 봄날에 부산에서 가까운 일본으로 여행을 떠나보는건 어떠세요?



비행기를 이용하면 더 빠르게 도착할 수 있지만 부산에서 가까운 후쿠오카정도는 배편을 이용해도 빠르게 도착할 수 있더라구요. 빠른 배편은 1시간 ~ 2시간 내외이며 약간 느린 건 3시간 정도 소요된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부산 후쿠오카 배편에 대해서 준비해봤습니다.



부산에서 출발하는 일본 후쿠오카 배편을 알아보기 위해서는 부산항 국제여객터미널 홈페이지에서 운항정보등의 자세한 사항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국제여객터미널 웹사이트로 들어와서 운항정보를 선택하면 부산 출발 일본의 오사카, 후쿠오카, 시모노세키, 대마도로 향하는 배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후쿠오카행은 대표적으로 JR큐슈고석선의 비틀호와 미래고속에서 서비스하는 코비호로 구분되는데요.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통해서 각각 어떤 장점이 있는지 알아볼께요.


1. JR큐슈고속선 - 비틀호



JR큐슈고석선은 미래고속의 코비에 비해서 운항 소요시간이 비교적 적은편으로 조금 더 빠르답니다. 하지만 가격이 약간 비싼편인데요. 


3월까지는 위와같은 비용이지만 4월 이후부터는 소폭 인상된답니다.



인상된 금액표를 보면 성인기준 부산 후쿠오카 편도 이용시 2만5천원이 인상되었네요.



JR큐슈고속선의 운항스케줄인데요. 홈페이지에서 이후 일정도 확인 가능하답니다. 비교적 부산에서 출발하는 배편이 시간대별로 다양하네요. 이는 스케줄에 따라서 차이가 있으므로 꼭 확인해보세요.


2. 미래고속 - 코비



미래고속에서 서비스하는 코비호의 요금은 인상되지 않으므로 비교적 저렴한편이라 할 수 있습니다. 


후쿠오카, 이즈하라, 히타카츠 목적지별로 세부 요금을 확인해보세요.



일본 여행 준비물 체크리스트 알아보기


그리고 홈페이지에서 운항 스케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부산 후쿠오카 배편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요. 이는 기본적인 사항이며 각 홈페이지에서 할인등의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그리고 여행 계획이 있다면 사전에 예약을 통해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