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할인카드 저렴하게 이용하기

스타벅스 할인카드 저렴하게 이용하기

 

 

 

무더운 여름 도심속에서 가장 좋은 피서지는 바로 카페라 할 수 있습니다. 수많은 카페중에 유독 스타벅스 매니아분들은 다른 곳과 비교하여 음료가격이 비쌈에도 불구하고 주구장창 스벅만 찾더라구요.

 

스타벅스는 음료도 맛있고 특유의 매장 분위기도 너무나 마음에 들지만 다른 카페에 비해서 가격이 비싼건 사실 요즘같은 시기에 부담이기도해요. 그래서 오늘은 가장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스타벅스 할인카드에 대해서 정리해봤습니다.

 

스타벅스 통신사할인

 

 

KT와 LG U플러스를 이용하는 분들은 멤버쉽 등급에 따라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됩니다. KT는 주 1회 포인트 차감후 Free Size Upgrade가 가능하며, KT VIP등급일경우에는 아메리카노 숏사이즈가 무료로 제공된답니다.

 

LG U+ 멤버십은 Free Extra 혹은 사이즈 업그레이드와 VIP, VVIP 대상으로는 숏사이즈 아메리카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외에도 SSG카드와 SSGPAY, 티머니, 신세계포인트 카드를 활용해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답니다. 아쉽게도 SKT 멤버쉽은 아직 제휴가 되지 않은듯해요. 하지만 이를 뛰어넘은 엄청난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카드가 있습니다.

 

스타벅스 할인카드

 

 

스타벅스에서 할인이되는 카드는 금융사별로 아주 다양한데요. 그중에서 가장 혜택이 좋은건 바로 KB국민 파인테크 카드랍니다. 스벅외에도 20~30대분들에게 꼭 필요한 게임, 문화, 교통, 통신비 혜택을 모아서 인기가 많답니다.

 

 

파인테크카드는 전용 어플인 사이렌오더로 주문했을때 50%, 매장에서 직접 결제하면 30%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물론 무제한이 되는건 아니고 매달 2만원까지만 제공된답니다.

 

할인카드로 음료를 모두 결제하면 별적립이 안되기 때문에 아쉬움이 남습니다. 골드 등급기준 별을 12개를 적립하면 무료쿠폰이 나오기때문에 고민이 되실거에요. 하지만 이것도 방법이 있답니다.

 

 

스타벅스 별적립 기준은 800원인데요. 할인카드와 적립한 멤버쉽 포인트를 혼합하여 사용하면 할인도 받고 별까지 적립도 가능하므로 1석 2조랍니다. 살짝 눈치보이는건 어쩔 수 없죠! 무더운 여름 시원한 카페에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이면 작은행복을 느낄 수 있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래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