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포인트 사용처 총정리

신한카드 포인트 사용처 총정리

우리가 사용하는 일반적인 후불제 크레딧 카드는 주요 가맹점에서 물품 결제시 사용하면 자동으로 점수가 쌓이게 되며, 누적이 되면 필요에 따라 각종 사용처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요. 저도 누적된 점수를 활용해서 무선청소기를 구매했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신한카드 포인트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마이신한포인트는 myLG포인트(체크 포함)와 리워드가 통합된 서비스로 1점당 1P단위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답니다.



누적된 Point는 본인회원 잔여한도내에서 이용할 수 있는데요. 다양한 온라인, 오프라인 사용처에서 현금대용으로 결제할 수 있답니다. 


특히나 1만점단위로 신용카드 청구대금 결제도 가능한점도 참고해주세요. 


1. 쇼핑분야



아마 대부분의 사람들이 쇼핑시 포인트를 같이 사용하여, 더욱 저렴하게 구매하려는분들이 많으실거에요. 

신한그룹에서 운영중인 올댓쇼핑과 각종 인터넷 쇼핑몰인 옥션, G마켓, 11번가, SSG.com, 롯데닷컴, 인터파크가 준비되어 있네요.


가맹점별로 이용조건의 차이가 있으므로 꼭 확인해주세요.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AK플라자, 갤러리아 백화점 그리고 생활필수품인 할인점이 있습니다.


할인점으로는 이마트, 홈플러스(익스프레스는 제외), 롯데마트, GS슈퍼마켓이 있네요.



주부분들은 홈쇼핑 채널을 시청하며 필요한 물건을 구매하실텐데요. 대표 홈쇼핑 채널인 CJmall, GS shop, 롯데아이몰에서 결제금액의 30%까지 포인트 결제가 가능합니다.


LG패션, K2, 블랙야크, 인디안모드등의 의류 스포츠와, 롯데면세점, LG전자, 하이마트, 전자랜드, 위니아만도에서 쇼핑을 즐길 수 있답니다.


2. 외식 분야



신한카드 포인트 사용처중에 외식분야에는 기본적으로 아웃백, 파리바게뜨, 정관장, CU편의점, 미스터피자에서 전회원 모두 할인 및 점수 결제가 가능합니다.


또한 주유 가맹점으로는 현대오일뱅크가 있네요. 



공과금 및 세금 납부를 지원하며 자동차 및 손해보험 납부도 가능하네요. 



마지막으로 게임 및 주요 인터넷 웹사이트 온라인 컨텐츠 이용, 영화관(CGV, 롯데시네마), 학습지, 행정 수수료 납부, 제주항공 항공권까지 다양한곳에서 누적된 점수를 활용하여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답니다.


지금까지 신한카드 포인트 사용처에 대해서 정리해봤습니다. 이외에도 신한금융그룹 상품의 각종 수수료까지도 가능하므로 참고해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