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정리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정리

 

 

 

대부분의 직장인은 회사의 급여일에 맞추서 사용하고 있는 신용카드의 자동 출금일을 설정해두실텐데요. 요즘은 스마트폰의 각종 결제 시스템으로 카드를 직접 소지하지 않더라도 언제 어디서건 현금없이 손쉽게 물품을 구매하거나 외식을 즐길 수 있답니다.

 

급여가 통장에 들어오면 순식간에 사라지는 분들은 잘못된 소비습관이 버릇이되어 그러한데요. 매일 빠듯한 생활을 이어나가다보면 정신이 번쩍들며 지출을 줄이곤 합니다. 과한 카드사용을 억제하기 위해서는 지정한 출금일에 따른 전월 이용기간을 확인해볼 필요가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많은분들이 사용하고 있는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에 대해서 정리해봤습니다.

 

 

참, 저도 몇년전에 회사에 처음 입사했을때, 들뜬 마음에 신용카드를 발급받고 사고싶은걸 계속 사다보니 정작 저축할 돈은 남아있지않고 결제일에 모두 빠저나가버리니 허탈하더라구요. 그다음부터는 사용 빈도를 줄이고, 이용기간을 체크하여 꼼꼼하게 관리를 했더니 지금은 많이 여유로워졌답니다.

 

 

신한카드는 주유 및 생활편의 분야에 넉넉한 혜택으로 많은분들이 사용하고 계실텐데요. 일반 직장인의 경우 월초 혹은 월말로 결제일을 지정해두셨을거에요.

 

1일은 전전월 18일부터 시작해서 전월 17일까지, 5일은 전전달 22일에서 전달 21일까지 이용기간을 두고 있습니다.

 

 

10일이 급여일인분들은 11일 ~ 15일사이로 설정해두셨을텐데요.

 

20일까지 체크해보세요.

 

 

결제일이 21일인 경우에는 전월 8일 ~ 당월 7일까지, 25일은 전월 12일에서 현재월 11일까지 사용한 금액이 청구되네요. 이를 토대로 보다 계획성있게 사용하다보면 어느새 여유도 찾을 수 있을거에요.

 

다음은 일반적인 현금서비스등의 금융 상품이용시 이용기간입니다.

 

 

단기 카드론 이용시에는 전전월 결제일에서 +1이 되고 전월 결제일까지 해당되며, 한도가 발생하는 날짜는 자동이체의 경우 출금일에서 하루, 지로인경우에는 5일뒤에 생성된답니다. 지금까지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에 대해서 정리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